TOP
BS그룹, 전남 해남군 솔라시도에 국제학교 유치
BS그룹이 전라남도, 해남군 등과 함께 조성 중인 솔라시도에 국제학교가 유치된다.27일 BS그룹은 지난 25일 전라남도, 해남군, 미국 RCS(Redlands Christian School)와 미국 캘리포니아주 RCS 미디어센터에서 ‘솔라시도 외국교육기관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CS는 100년 전통의 미국 명문 사립학교로 솔라시도 내 국제학교 설립 및 운영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이번 업무협약으로 솔라시도는 국제 수준의 교육환경을 갖춘 교육특화 주거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BS그룹은 RCS와 체결한 업무협약…
평택역 일대 49층 초고층 아파트 들어선다…스카이라인 형성
평택역 역세권에 초고층 아파트가 들어서며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할 전망이다.서울 대치동 ‘타워팰리스’,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부산 해운대 ‘엘시티’ 등과 같이 평택역 일대에도 초고층 스카이라인이 들어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27일 쌍용건설은 평택역 인근에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대단지가 들어선다고 밝혔다.이 단지는 수도권 남부에서 가장 노픈 49층 규모로 전용면적 84~134㎡(펜트형 포함) 아파트 784가구와 전용 113~118㎡ 오피스텔 50실로 평택역 인근 통복동에 들어…
‘브라이튼 여의도’ 조·중식 서비스, “10명 중 7명 이용…만족도 높아”
여의도에서 최초로 조·중식 서비스를 도입한 ‘브라이튼 여의도’가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월 평균 이용률 70%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신영에 따르면 브라이튼 여의도 입주가구의 조·중식 서비스 이용률은 지난해 2월 서비스 이후월 평균 72%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지난해 12월 기준 이용률은 81%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63%, 11월 77%에 이어 3개월연속 증가세를 보인 것이다.신영 관계자는 “서비스 개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식단이나 퀄리티에 대한 호평이 다수 게재됐을 정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
인기글
인기글
SPC그룹, 말레이 제빵공장 준공…“2.5조 규모 할랄 시장 정조준”
데일리안 -
SPC그룹이 말레이시아 조호르(Johor)주 누사자야 테크파크(Nusajaya Tech Park)에 제빵공장을 준공하고 2.5조 달러 규모의 할랄(HALAL)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25일 진행된 ‘파리바게뜨 조호르 생산센터’ 준공식에서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조호르 생산센터를 교두보로 동남아시아와 중동 지역을 포함한 20억 인구의 할랄 시장 고객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맛을 전하겠다”고 말했다.이날 준공식에는 온 하피즈 빈 가지(Onn Hafiz Bin Ghazi) 말레이시아 조호르주 주지사, 여승배 주말레이시아 한국대사를 비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