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걷다가 은광이형 봄

127

출처 : https://theqoo.net/2804402845

찐으로 우연히 만난 거 티나는 저 놀란 눈ㅋㅋㅋㅋㅋ

어?

현식아!

저런 오픈된 곳에서 밥을 먹고 있는 것도 웃긴데 하필 발견한 것도 같은 비투비 멤버인 게 너무 웃김ㅋㅋㅋㅋ
콩트 아니고 찐인 이유: 현식은 몇시간 전에 지인이랑 놀러간 인스스 올라왔음ㅋㅋ

+ 하필 또 그 둘이 만나는 장면을 본 팬ㅋㅋ

ㅋㅋㅋ 지나가다가 음 은광인가? 했는데 ㄹㅇ 이였다… 바로 앞에 현식오빠 지나가서 헐 현식오빠다 하니까 웃으면서 감 ㅠㅜ 하 대박 현식이가 올린 사진.. 응가가 맞았다 나 오늘 먼 날인가???????? pic.twitter.com/clf139mEhq

— 섭강쥐사랑..💭🐶 (@resaxz381500) May 17, 2023

“>

그리고 이 팬이 찍은 사진

밥 먹는 응가를 찍는 현식이를 찍는 나 ㅋㅋㅋㅋ pic.twitter.com/UF86erUI18

— 섭강쥐사랑..💭🐶 (@resaxz381500) May 17, 2023

“>

성수동 주민 서은광씨

낭만을 챙기다..

+1
1
+1
0
+1
0
+1
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