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9억 원 시계부터 객실 가득 틀니까지… 호텔서 발견된 충격적 분실물
호텔스닷컴이 눈을 휘둥그레 뜨게 만들었다. 전 세계 400여 개 호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호텔 룸 인사이트’ 보고서가 공개된 것. 정말 '인사이트' 그 자체다. 투숙객들이 놓고 간 기상천외한 물건들부터 “이게 가능한가” 싶은 룸서비스 요청까지, 호텔 속 숨은 이야기가 한가득이다. 거기에 우리가 미처 몰랐던 호텔의 특별 서비스들까지. 멜라니 피시(Melanie Fish) 호텔스닷컴 글로벌 홍보 부문 부사장은 “기타(guitar) 컨시어지부터 반려동물 치료사까지, 호텔은 여행객의 독특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손 가득 선물 들고 삼시세끼 합류해서 마늘 깐 ‘트로트 황제’ 임영웅의 인간미
‘히어로’ 임영웅이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을 위해 두 손 가득 선물을 들고 세끼 하우스를 찾아갑니다. 무엇보다 인간적인 임영웅의 매력을 볼 수 있어 기대가 되는데요.
‘잠실 이색 데이트코스 떴다’ 어른들을 위한 페인팅 팝업 화제
‘네온 브러쉬’는 형광 페인트로 창의력을 맘껏 발휘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는 팝업 페인팅 행사다. 참가자들은 약 90분간 전문 아티스트의 지도를 받으며 일반 물감과 형광 물감을 활용해 그림을 그려볼 수 있다. 특히 어두운 조명 아래 빛나는 물감과 함께 어우러지는 와인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동전을 던지려면 돈을 내라?” 로마 트레비 분수, 입장료 부과하나
CNN 등 외신이 로마시가 트레비 분수 입장객 제한 조치 계획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시에 따르면 분수를 방문하려면 시간대별로 예약을 해야 한다. 또한 로마에 거주하지 않는 외부 방문객에게는 1~2유로 (약 1400원~2900원) 정도의 입장료를 부과한다.
팰리세이드 타던 아빠들 “입 벌어진다”…완전 싹 바뀐 풀사이즈 SUV
7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닛산 패트롤이 완전 변경 모델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이번 7세대 ‘올 뉴 패트롤’은 럭셔리한 디자인, 강력한 성능, ... Read more
인기글
인기글
디자인 갤러리 디에디트, 독일 천재 가구 디자이너 ‘발렌틴 로엘만’ 전시 연다
여행 플러스 -
현시대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한명인 발렌틴 로엘만(Valentin Loellmann)의 개인 전시회가 컬렉터블 디자인 갤러리 디에디트(THE EDIT)에서 진행된다. 발렌틴 로엘만은 그의 독특한 예술적 접근 방식과 혁신적인 철학을 통해 가구 디자인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불가능성, 저항, 이질감, 미지의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에 깊이를 더하고, 나무의 온기를 황동, 스틸, 레진, 마블 소재와 융합시켜 혁신적인 작품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