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리조나주에 위치한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이 수도 문제로 관광 사업에 차질을 빚고 있다. CNN 등 외신에 따르면, 그랜드 캐니언의 주요 파이프라인에 결함이 생기면서 공원 내부의 숙박업을 전면 중단시켰다. 1960년대에 건설한 트랜스 캐니언(Transcanyon) 수도는 20㎞의 긴 수로를 통해 그랜드 캐니언 내부에 식수를 공급한다
현시대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한명인 발렌틴 로엘만(Valentin Loellmann)의 개인 전시회가 컬렉터블 디자인 갤러리 디에디트(THE EDIT)에서 진행된다. 발렌틴 로엘만은 그의 독특한 예술적 접근 방식과 혁신적인 철학을 통해 가구 디자인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불가능성, 저항, 이질감, 미지의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에 깊이를 더하고, 나무의 온기를 황동, 스틸, 레진, 마블 소재와 융합시켜 혁신적인 작품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도네시아 발리에 실내 어드벤처 파크 ‘에어로우 엑스페이스(AeroXSpace)’가 최근 개장했다. 현지 매체 더 발리 선(The Bali Sun)에 따르면 실내 놀이시설 에어로우 엑스페이스가 지난 16일 문을 열었다. 에어로우 엑스페이스는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 발리 인기 명소인 사누르 해변에서 차로 19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디지털 활용 역량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디지털 포용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024 국민행복 정보기술(IT) 경진대회’를 10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했다.올해 22주년을 맞이한 본 대회는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과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 주관한다. 장애인·고령층·다문화가족 등 디지털 이용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우리 사회 구성원이 참가하여 디지털 기기・서비스의 활용 역량을 경진한다.지난 7월 전국 17개 광역 시도의 거점시험장에서 열린 예선 대회에는 총 1138명이 참가했다. 그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