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는 잘 즐기고 계시나요? 추석이 되면 서울 잠시나마 바쁜 일상은 잊은 채 조용한 거리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여행지로 변하는데요. 추석이 되면 서울에서 놀러 갈만한 곳들이 많아지죠. 많은 상점이 문을 닫고, 인파도 평소보다는 훨씬 적어 추석에는 서울 여행만 한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용해서 더 좋은 서울 놀러 갈만한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1.경복궁 경복궁은 국내외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우리나라 대표 고궁입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동안 경복궁은 무료로 개방되는데요. 무료 개방 기간 동안 수문장 교
민간정원은 법인, 단체 또는 개인이 조성해 운영하는 정원 가운데 일정 자격 요건과 조성 수준의 우수성 등을 심사해 시에서 인정한 정원을 말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4월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의 사전인증제도 검토를 거쳐 제주시에 민간정원 등록을 신청했다. 제주시 심의위원회의 현장심사 후 6월 초 제주 제8호 민간정원으로 등록, 8월 28일 정원누리 홈페이지에 공식 게재됐다.
컴투스홀딩스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엑스플라(XPLA)가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2024)'를 기점으로 대체불가토큰(NFT)프로젝트와 커뮤니티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엑스플라는 이달 초 진행된 KBW2024에서 NFT프로젝트로 '헬로 팰', 게임 요소를 가미한 'PLAY3(플레이쓰리)'를 소개했다.두 프로젝트는 웹2 이용자들이 웹3를 처음 접할 때 느낄 수 있는 허들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헬로 팰, 귀여운 '웨어러블 NFT' 수집하는 재미…소각 통해 희소 가치↑헬로 팰은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