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신년사] SKB 박진효 “‘사석위호’ 자세로 난관 극복…장기성장성 확보”
박진효 SK브로드밴드 사장이 ‘호랑이라 생각하고 활을 쏘면 돌에도 화살이 꽂힌다’는 의미의 사석위호(射石爲虎)의 자세로 도전적 환경을 극복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다.박 사장은 2일 오전 구성원들에게 공유한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그는 먼저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도 지난해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 순증 1위 달성하고, AI(인공지능) B tv와 콘텐츠 결합상품 출시 등을 통해 미디어사업의 성장을 견인했다”며 “엔터프라이즈사업 또한 매출 증대와 더불어 사업 실행력을 높여 성장 사업의 스케일업을 본격화했다”고 지난해…
태국 가서 뭐해? 제주서 만난 ‘진짜’ 이산 요리의 맛
메종 글래드 제주가 ‘타이 in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패키지는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KON Thai) 제주점’ 브런치와 객실 1박을 결합했다.
드디어 정신 차렸네.. 쪽박 차던 베뉴, 역대급 비주얼로 부활 선언!
내년 중으로는 풀체인지를 거칠 것으로 기대되는 현대차 소형 SUV 베뉴. 해당 모델의 국내 출시 여부에 대해선 전망이 갈리지만 신차 소식은 기대를 더하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차세대 베뉴의 가상 렌더링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사제지간에서 부부 됐다…” 배우 이원종, 아내의 ‘정체’
“스승과 제자에서 부부로”300번의 대시 끝에 결혼했다 1999년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로 데뷔한 이원종은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탄탄한 ... Read more
인기글
인기글
크리스마스 빌리지 부산, 11일 간 8만 명의 발길을 사로잡다
스타트업엔 -
(주)푸드트래블이 주최한 <크리스마스 빌리지 부산>이 12월 13일부터 29일까지 부산 영도구 스페이스 원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며, 지역 사회와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약 11일 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8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하여 영도 지역 역사상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한 사례로 주목받았다.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관계와 세대의 방문객을 아우르는 참여율이었다. 방문객 중 가족 단위가 51%, 연인이 28%, 반려동물과 함께한 경우가 12%, 친구와 함께한 비율이 8%로 집계되어, 크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