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소리를 냅다 지르는 여행? 5주간 120만명 찾게 한 이색 관광 ‘화제’
최근 ‘비명 관광(Scream Tourism)’이 새로운 관광 트렌드로 자리 잡아 화제다. 비명 관광이란 소리를 지르게 되는 관광이라는 뜻으로, 폐가 체험이나 유령의 집, 공포 테마 명소를 찾아가는 관광을 뜻한다. 폭스 뉴스(Fox News) 등 외신은 핼러윈 시즌에만 유행하던 비명 관광이 일 년 내내 이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전문가들은 이벤트성 공포체험이 아닌 실제 무서운 경험에 관심을 갖는 관광객이 늘어난 것을 […]
이탈리아 시골에서 정체 숨긴 걸그룹 멤버… 정체 발각 위기에 ‘당황’
JTBC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에서 제니가 이탈리아 민박집 사장 역할을 맡아 남자 손님들에게 정체가 들킬 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몇부작, OTT·재방송 급히 찾는 이유
'지옥에서 온 판사' 5회에서 박신혜와 김재영의 긴장감 넘치는 관계 변화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고, 시청률도 상승세를 기록했다.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호텔이야 갤러리야?”오색 단풍 뷰 호텔 BEST 4
급격히 추워진 현시점에는 실내에서 여유롭게 가을 풍경을 즐기는 것도 현명한 방법일 터. 포근하게 단풍의 매력을 음미할 수 있는 국내 호텔 네 곳을 소개한다.
가격이 무려 OO억.. 50대 한정 끝판왕 BMW, 그 놀라운 정체!
BMW가 고성능 디비전 M의 50주년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낸 모델, 3.0CSL은 출시 당시 단 50대만 한정 판매됐다. 당시 판매 가격은 약 10억 원. 최근 해외의 차량 판매 사이트에서 20억 원에 달하는 금액으로 등장했다고 한다. 자세히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