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소주, 안동소주를 찾아 떠나는 안동 여행
한국인이 가장 즐기는 술을 꼽자면 단연 소주가 떠오르는데요. 보통 기름진 삼겹살이나 음식 또는 뜨끈한 국물에 소주를 곁들이이기 마련이죠. 이처럼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소주는 우리나를 대표하는 명품 소주라 부르기엔 살짝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에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전통주가 많은데 옛날 양반 가문이 모여 살았던 안동 일대에는 이 안동소주를 제조하는 양조장이 많이 있는데요. 고급 주종, 그중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안동소주를 맛볼 수 있는 양조장 세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동소주전통음식박물관
中 이어 日도 열연 덤핑…韓 철강 생태계 좀먹는다 [biz-플러스]
일본과 중국의 저가 열연강판 덤핑으로 국내 철강 산업이 위기에 처했다. 업계는 반덤핑관세 부과를 촉구하지만 정부는 외교 문제를 우려하고 있다.
탄핵 정국에 환율 뛰고 철도 파업에 운송 멈추고…시멘트업계 ‘이중고’
시멘트 업계는 환율 상승과 철도 파업으로 운송 차질을 겪으며, 주택 공급 감소로 실적 저하 우려가 커지고 있다.
해상풍력 4배 늘리는 영국… 韓 기업에 잇단 러브콜
영국이 2050년 탄소중립 목표를 법제화하며 해상풍력 발전을 대폭 확대하고, 한국 기업들이 현지 진출과 사업 기회를 적극 모색하고 있다.
인기글
인기글
결혼 9년차에도 소개팅 제안 들어오던 워너비 남편
TMI 뉴스 -
드라마 '학교 2'의 츤데레 매력의 '한태훈' 역으로 데뷔해 20여 년간 꾸준히 활동해온 배우 심지호의 스윗한 매력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들었다. 비혼주의자 선언을 한 산다라박이 심지호라면 결혼 가능하다고 한 것에 이어, 1남 1녀를 둔 결혼 9년차 배우임에도 드라마 촬영 중 선배 배우로부터 소개팅 제안을 받았다는 것이다.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