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타이밍 참 기막히다…’파경’ 지연·황재균, 이혼 발표 하루 만에
티아라 출신 지연과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결혼 2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보홀 육상투어, 환상적인 초콜렛힐 여행 반딧불투어 공항픽업 까지
보홀 육상투어, 초콜렛힐 반딧불투어 공항픽업이번 보홀 여행은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는데요, 촉박한 일정으로 진행되었지만, 투어를 통해서 문제없이 다양한 보홀의 투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공항 픽업부터 보홀 ···
일본 단풍여행 예약 폭주…여행사도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 (정보)
가을 단풍 여행 예약이 증가하고 있는 일본. 주요 여행사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며, 단풍 시기는 지역별로 다르니 미리 확인해야 한다.
나훈아 제치고… 온라인 암표 신고건수, ‘이 가수’ 공연이 제일 많았다
“싸이흠뻑쇼”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7월까지 온라인 암표 신고에서 가장 많은 조치를 받았다. 전체 신고 중 75.2%가 음악공연에서 발생했으며, 강 의원은 강력한 제재 필요성을 강조했다.
인기글
인기글
공정위 724억 과징금 조치에…카카오모빌 “법 위반 없었다” 반박
데일리안 -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카카오모빌리티의 경쟁사 가맹택시에 대한 ‘콜(승객 호출) 차단’ 혐의와 관련해 잠정 과징금 724억원을 부과하고 법인 고발을 추진한다. 이는 공정위가 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위반으로 부과한 과징금 중 역대 4번째 규모다.이에 카카오모빌리티는 행정소송을 통해 법 위반 행위가 없었음을 소명할 것이라고 밝히며 공정위의 제재가 과하다고 반박했다.2일 공정위는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T블루’ 가맹택시 사업을 시작하면서 4개 경쟁 가맹택시 사업자(우티·타다·반반·마카롱택시)에 영업상 비밀을 실시간 제공하도록 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