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원신 5.0 공략] 나타 월드 임무 | 약속과 망각 사이에서
뭇 산의 그림자와 불에서 건진 꿈에 이은 나타 월드 임무 세 번째 공략이다.이번 임무는 발생 조건의 희한했다. 폰타인 지역을 돌던 중에 갑자기 지역을 많이 돌았지만 뭔가 없었다면서 퀘스트를 갑자기 내 준 것. 그래서 부랴부랴 나타 지역으로 날아왔고, 임무를 시작하게 됐다. 아마도 표시된 지역에 도착하며 임무가 생겨날 수도 있겠다. ◇ 용감한 자의 지식지역은 나타 메아리 아이 지역이며, ‘[메아리 아이 부족으로 가기] 화산 증표의 단서를 찾아 보자’로 시작하다. 미션 지역은 나는 자연인이다 배우를 닮은 파칼 족장이 등장하는 익숙한 지
“출처 불분명한 문자 클릭 주의해야” 추석 앞두고 스미싱 주의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보이스피싱, 교통법규 위반 범칙금, 쓰레기 무단투기 과태료 조회 등 공공기관 사칭, 명절 선물을 위한 쇼핑몰을 사칭해 대금을 갈취하는 문자사기(스미싱) 등 다양한 사이버사기에 대한 국민 피해 최소화를 위한 주의를 당부했다.스마트폰 사용이 일반화되면서 금전적 이익 또는 개인정보 등의 탈취를 목적으로 하는 문자 발송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국민들이 속기 쉽도록 공공기관, 지인 등을 사칭하는 문자 발송의 비중이 매우 높다.관계 당국에서 탐지한 문자사기 현황(2022년~ 2024년 상반기)을 보…
1시까지 조식? ‘슬로 푸드’로 뒤집은 강원도 호텔 ‘어디’
강원도 정선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홈메이드 슬로 푸드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파크로쉬는 지난해 9월 체크아웃 후 오후 1시까지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조식 ‘브레이크슬로(Breakslow)’를 선보였다. 이번엔 ‘브레이크슬로’에 ‘슬로 푸드’를 더해 ‘슬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2월, 파크로쉬 셰프들은 특별한 재료로 전통 방식의 장을 담그기 시작했다. 재료로 국내 1호 국제 ‘맛의 방주(Ark of Taste)’에 등재된 제주 토종 푸른 콩, 정선 가리왕산 샘물, 서해 천일염을 사용했다. ‘맛의 방주’는 전 세계 귀중한 식재료를 보호하고 알리는 일을 하는 단체다.
“올겨울은 따뜻한 뉴질랜드로!”… 에어뉴질랜드, 인천~오클랜드 노선 재개
에어뉴질랜드가 다가오는 뉴질랜드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과 오클랜드를 잇는 직항 노선을 재개한다. 에어뉴질랜드는 서울과 오클랜드를 잇는 항공편을 오는 10월 28일에 재개해 내년 3월 29일까지 주 3회 운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