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두부를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결과는 대박 놀랍네!?
물렁한 두부를 전자레인지 돌려보세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두부를 사면 두부부침을 자주 해 먹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두부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생기는 효과를 소개합니다 두부 두부 부침을 하려고 두부 한 모 사용할 건데요 두부 부침을 하려면 아무래도 두부가 좀 더 단단하게 모양이 잡혀야 예쁘더군요 잘 부서지는 두부 하지만 두부의 특성이 식감이 부드럽기 때문에 자칫 쉽게 부서질 수가 있는데요 이럴 때 간단한 요령만 아시면 두부를 단단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일단 두부를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두부 접시에 펴서 올리기 그다음 두부를 넓은 접시에 올려주시는데요 두부끼리 붙지 않게 조금 띄엄띄엄 올려주세요 두부 전자레인지 돌리기 이제 접시 채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는 것이 두부를 단단하게 만드는 비법이에요 전자레인지 작동 시간은 딱 3분 정도 돌려주시면 적당합니다 이렇게 돌려주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수분이 빠져나온 두부 3분 후 꺼내서 확인해 보니... 두부에서 수분이 빠져나와 접시에 물기가 흥건해요 단단해진 두부 두부가 먼가 단단해진 느낌이고요 쫄깃해진 느낌이랄까요? 젓가락으로 힘주어 집어도 진짜 으깨지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 든답니다~ 모양이 유지되는 단단한 두부 계란물을 입혀 구워보니 모양이 잘 유지되는데요 젓가락을 확확 뒤집어도 부서지지 않아요 수분이 제거되서인지 식감도 더 쫄깃하니 맛있어요 잘 부서지는 두부 부침하고 싶을 때 전자레인지에 먼저 돌려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한 명이 포기해야 한다면…” 최무성, 아내 위한 과거 ‘결심’ 고백했다
배우 최무성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결혼 후 아내의 연기 활동을 지지했다고 전했다. 최원영과 김새롬도 각자의 결혼 이야기를 나눴다.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발표, 3억 거머쥔 주인공 바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나폴리 맛피아가 결승에서 우승하며 3억 원 상금을 획득. 팬들은 그의 자신감 있는 발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배우도 가담”… 안세하 학폭 의혹에 동창생들 잇따라 증언
배우 안세하의 중학교 시절 학교폭력 의혹이 동창생들의 증언으로 불거졌다.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