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왕따 논란’ 뉴진스 하니 참고인 출석…“국감에 왜 나왔냐” 묻자
뉴진스 하니가 국정감사에 출석해 아이돌 내 따돌림 문제를 증언했다. 그녀는 경험한 괴롭힘을 알리기 위해 결심했다고 밝혔다.
레드룩 입은 제니, 새 싱글 ‘만트라’ 뮤비 리허설 깜짝 공개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곡 '만트라' 뮤비 리허설 영상을 공개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만트라'는 글로벌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동창이 오랜만에 보고 깜짝 놀랄 정도…김윤아 남편 건강 상태
치과의사 김형규가 최근 건강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 2~3년 사이 15kg이 쪄 내장지방 수치가 정상의 두 배로 증가, 치매 및 신장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뉴진스가 방문한 철원 고석정 꽃밭, 엄청난 경사 맞았다
강원도 철원 고석정 꽃밭이 누적 방문객 200만 명을 돌파, 올해 55만 명이 찾았다. KBS2 '1박 2일' 방송으로 인기 상승 중.
대기만 7년 7개월…장기 이식, 시간은 길어지고 버티지 못 하는 사람은 늘어난다
장기 이식 대기 중 사망자가 증가하고 평균 대기 일수가 길어지는 반면, 이식 수술 건수는 감소하고 있다.
인기글
인기글
‘32층에서 칵테일 한 모금’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라티튜드32 바에서 가을 메뉴...
여행 플러스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최상층인 32층에 있는 바(Bar) ‘라티튜드32(Latitude32)’가 가을을 맞아 특별한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오직 올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칵테일 3종은 미국 유명 모델 켄달 제너가 출시한 고급 데킬라 브랜드 ‘818 데킬라를 주재료로 제조한다. 이 데킬라는 익명 대회를 포함한 10여 개의 국제 주류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다. 여기에 호텔의 칵테일 혼합 기술 전문가인 믹솔로지스트가 계절에 어울리는 재료를 더해 색다른 칵테일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