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힐링이 맞았다’ 개관 5년 만에 20만 객실 판매 돌파 대박 난 이곳
강원도 고성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5주년을 맞아 ‘아이러브 설악밸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트버니 퀴즈 10월 12일 정답
비트버니 퀴즈 10월 12일, 정답은 '마그네슘'. 필수 미네랄로 신경과 근육 기능 조절, 에너지 생성,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경주 핑크뮬리 명소 첨성대 핑크뮬리 꼭 가보세요
경주 핑크뮬리 명소 첨성대 핑크뮬리 꼭 가보세요 경주 핑크뮬리 명소 첨성대 핑크뮬리 꼭 가보세요 올해는 정녕 오지 않을 것 같았던 가을이 서서히 다가오기 시작하며 이곳저곳 핑크뮬리가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경주도 예외가 아닌데요. 경주 여행 시 첨성대 핑크뮬리는 스쳐 지나치지 말고 꼭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색감에 무딘 내 눈도 핑크뮬리를 보는 순간 이건 찍어야 해 하면서 카메라를 들이됐지만 확실히 가을의 전령사인 것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pink muhly는 사실 미국에서 들어온 볏과 다년생 식물입니다. 미국 중서부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식물이죠. 자랄 때는 영판 벼같이 생겼지만 9~11월 핑크색으로 피는 꽃 색감 때문에.......
인기글
인기글
현대차, 중국 내 과잉 생산 문제로 베이징현대 인력 30% 감축 계획
글로벌오토뉴스 -
현대자동차의 중국 합작사인 베이징현대가 심각한 과잉 생산 문제로 인해 인력 감축을 계획하고 있다. 베이징현대는 2016년 한중 간의 정치적 갈등이 발생하기 전까지만 해도 연간 16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중국에서 판매했다. 그러나 한국의 사드(THAAD) 미사일 방어 시스템 배치 이후 중국 내 소비자 불매 운동이 이어지면서 판매량이 급감했다. 최근 구조 조정을 통해 현대차는 중국 내 생산 능력을 3개의 주요 공장에서 연간 100만 대 이상으로 줄였다. 베이징과 충칭에 위치한 두 개의 공장은 현지 자동차 제조사에 매각되었으며, 창저우 공장도 내년에 매각될 예정으로, 결국 현대차는 중국 내에서 두 개의 공장만 운영하게 될 전망이다. 베이징현대는 지난해 25만 7,000대를 판매해 설치된 생산 능력의 4분의 1 수준에 그쳤으며, 2024년 첫 8개월 동안 판매량은 26% 감소한 11만 2,000대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베이징현대가 6개월간의 구조 조정 계획의 일환으로 2025년 2월까지 전체 인력의 30%를 감축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