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한 명이 포기해야 한다면…” 최무성, 아내 위한 과거 ‘결심’ 고백했다
배우 최무성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결혼 후 아내의 연기 활동을 지지했다고 전했다. 최원영과 김새롬도 각자의 결혼 이야기를 나눴다.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발표, 3억 거머쥔 주인공 바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나폴리 맛피아가 결승에서 우승하며 3억 원 상금을 획득. 팬들은 그의 자신감 있는 발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배우도 가담”… 안세하 학폭 의혹에 동창생들 잇따라 증언
배우 안세하의 중학교 시절 학교폭력 의혹이 동창생들의 증언으로 불거졌다.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해인은 “노코멘트”… 정소민, 끊임없는 열애설에 직접 입 열었다
정소민은 정해인과의 열애설에 대해 "케미가 좋아 생긴 해프닝"이라며, 연기 호흡의 결과임을 강조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소감도 전했다.
김희애, “솔직히 김영철 싫지?” 질문에 정말 솔직하게 답했다
김희애는 김영철의 성대모사에 대해 "귀엽고 고맙지만 다르다"며 복잡한 심정을 드러냈고, 그에 대한 오해도 해소하고 싶다고 밝혔다.
인기글
인기글
로로피아나, 판교에 여성 매장 오픈하며 새로운 럭셔리 경험 제안
스타패션 -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여성 의류 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10월 1일 오픈한 이 매장은 브랜드의 뉴 컨셉 인테리어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보다 세련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의 남성 매장에 이어 여성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이 마련된 이번 매장은 로로피아나의 장인정신과 세심한 디자인 철학을 담고 있다.로로피아나 매장의 외관은 투명한 시스루 디자인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이 덕분에 쇼핑객은 매장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럭셔리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다. 매장의 다른 세 면은 로로피아나의 시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