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JJ마호니스 라이브룸’ 15일 재오픈

367

수준 높은 공연과 다채로운 비주얼의 칵테일로 분위기에 먼저 취하는 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JJ 마호니스 라이브룸’이 12월 15일 오픈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1988년 6월 개관해 뮤직 페스티벌과 콘서트가 흥행하기 전 매주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공연과 화려한 디제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30년 동안 서울 특급 호텔 바의 랜드마크 이자, 글로벌한 사교의 장으로 트렌드를 이끌어온 공간이다. 

팬데믹으로 문을 닫은지 3년 만에 돌아온 JJ 마호니스 라이브룸은 바 바로 앞에 밴드 공연 무대가 자리하고 있어 열정 가득한 밴드 공연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지션과 자유롭게 호응할 수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올 연말 JJ 마호니스 라이브룸을 방문한다면 문을 여는 순간 영화 ‘위대한 개츠비’ 속 세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화려한 공연과 월드 마스터 바텐더의 영감을 받은 JJ 마호니스 시그니처 칵테일의 향연으로 위대한 개츠비의 환상을 현실로 이루어줄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술과 완벽한 마리아주를 이루는 애피타이저와 스낵 메뉴는 공연을 즐기며 식사까지 하기에 부족함이 없을뿐더러 스페셜 패스어라운드로 제공되는 핑거푸드는 카메라를 들게 만드는 비주얼로 매 순간 어느 하나 눈을 뗄 수 없는 요소가 가득하다.

19일부터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3가지 오퍼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겨울 시그니처 액티비티인 아이스 링크장의 반짝이는 조명 사이에서 스케이트를 즐기고 라이브룸으로 들어와 스낵과 샴페인이 포함된 ‘아이스링크 패키지’와 화·수요일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스 나잇 1, 2’가 있다. 

레이디스 나잇 1은 웰컴 드링크 한 잔이, 레이디스 나잇 2에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스낵 1개가 제공되는 구성으로 그날의 분위기와 모임의 특성에 따라 특별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