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가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되었다.
아름다운 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갑진년 새해 첫 일출을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는 ‘2024 해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1월 1일 오전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림같이 아름다운 산세와 웅장한 일출의 절경이 펼쳐지는 오크밸리의 숨겨진 해돋이 명소 월송리 운치 라운지 광장에서 진행된다.
해맞이 이벤트에서는 ▲새해 소망을 적어 희망새 조형물 옆 소원 펜스에 달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음 이용권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원지 달기’ 행사와 함께 ▲2024년 첫 아침을 낭만으로 채울 감미로운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빈채의 ‘모닥불 버스킹 공연’, ▲떡만둣국, 우동, 꼬치 어묵, 베이커리, 커피와 티 등 맛깔스러운 계절 별미와 디저트들을 선보이며 리조트 객실 단지에서 이벤트 장소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해 추억에 남는 해맞이 여행을 도울 계획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친구들 또는 연인과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친구들과의 연말 연시 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CELEBRATION MOMENT)’를 2024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그래비티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시그니처 L소파, 테이블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그래비티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와인과 파티용품을 제공해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파티를 계획할 수 있다.
또한 더욱 풍성한 파티를 위해 그래비티 하우스 와인 ‘파소아파소’ 1병과 치즈 플래터 1개, 그리고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웰컴 기프트로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마스코트인 라비(RAVI)의 모습을 형상화 한 ‘시그니처 키링’ 5개를 제공해 그래비티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스위트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앤 스위트 타임 인 그래비티 (SUITE & SWEET TIME IN GRAVITY)’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늑한 편안함을 담은 그린 컬러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밸리 스위트 또는 그래비티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특히 그래비티 스위트 내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세팅돼 크리스마스 무드를 만끽하며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모든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하우스 와인 및 프로베토 스파클링 와인 각 1병과 치즈플래터가 제공되며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의 조식 2인 혜택, 그리고 3층의 수영장, 4층의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한편, 그래비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 협회와 협업해 블루베리로 만든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를 12월 15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의 런치, 디너에는 블루베리를 곁들인 비트 샐러드, 디저트 메뉴로 초코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잼을 넣은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와 블루베리 생크림으로 아이싱한 블루베리 케이크 2종, 블루베리 치즈 타르트, 블루베리 판나코타와 마들렌, 휘낭시에 중 2종 등 맛과 비주얼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Lumiére)’는 해가지고 도심의 빛으로 밝게 빛나는 야경과 함께 셰프의 스페셜 다이닝 및 소믈리에 추천의 와인으로 구성된 쉐어링 세트를 즐기며 페스티브 시즌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메뉴로는 식사 시작 전 식욕을 돋워 줄 풍부한 버블의 향과 복합적 풍미가 뛰어난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셰프가 최상급 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바다 풍미 가득 머금은 △랍스터, △새우구이, △전복구이, 그릴에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 △치킨 레그(닭 다리) 및 △어니언링 등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플래터 그리고,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스파클링 아워’는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을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르미에르 소믈리에가 직접 서브해 주어 더욱 섬세하고 싶은 풍미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목시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바 목시’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다이닝 및 주류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를 2023년 12월 15일부터 보다 새롭게 리뉴얼된 메뉴와 함께 선보인다.
총 14여 가지의 핫 디시와 콜드 디시, 사퀴테리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준비되며 엄선된 총 4종류의 주류 또한 무제한 즐길 수 있어 호텔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연말 축제와 같은 시간을 맘껏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원더 아워’는 기존 메뉴에 다양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보다 더 풍성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마르게리타 피자, △불고기 피자 또는 △페퍼로니 등 데일리 피자부터, 담백하면서도 톡 쏘는 매콤한 맛이 겸해진 △감바스 알 아히요, △토마토 홍합찜, 셰프의 특제 소스를 곁들인 △바비큐 폭립과 △마라 소고기 볶음, 기존의 △로제 파스타 또는 △펜네 파스타도 등 다채로운 다이닝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상큼한 △라임 데리야키 치킨과 △매콤 닭강정, 유자 미소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및 △멘보샤 등이 핫 디시로 제공되며 중화풍의 △건두부 무침, △프레시 샐러드, △훈제 연어 플래터, △제철 과일, △햄과 치즈 등이 콜드 디시로 제공된다. 더불어, △스파클링 와인부터 △생맥주, MZ 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 △소주 등 취향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총 4종류의 주류 또한 무제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