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딸기·바비큐·오마카세…호텔에서 즐기는 연말 미식여행

416

호텔가에서 연말 모임 장소를 찾는 고객들, 연인이나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미식 프로모션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사진=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에서는 신선한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세레나데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지리산 명품 산청딸기를 활용한 ‘딸기 오팔리스 무스’는 딸기와 블루베리,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젤리에 진한 초콜릿 무스를 더했다.‘ 딸기 젤리 요거트’는 초콜릿 볼 속 새콤달콤한 요거트를 필링하고 생딸기를 얹었다. 핑거비스퀴에 부드러운 바닐라 초콜릿 무스를 샌드한 ‘딸기 샤를로트 케이크’, 머랭 식감의 ‘딸기 이튼 매스’도 있다. 

세이버리와 샤퀴테리에는 ‘푸아그라 딸기 타르트’, ‘피스타치오 딸기 롤’, ‘베리 티라미수’ 등 색다른 조합의 메뉴가 마련돼 있다.  1월 한 달 동안은 애프터눈 티와 함께 제공되는 차와 커피에 더불어 스페셜 칵테일 한 잔도 포함된다.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를 베이스로 한 ‘주시 베리’와 ‘진저 베리’칵테일이 있다. 딸기와 오미자, 레드 오렌지, 라임과 진저 조합의 상큼하고 씁쓰름한 매력이 어른들의 여유로운 오후를 책임질 예정이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에서는 오이스터와 바비큐 프로모션을 맛볼 수 있다. 오이스터 바로 변신한 뷔페 ‘랜딩 다이닝’에서는 제철 통영 굴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뿐더러 겨울 방어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그릴요리 전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진한 향의 훈연 바비큐를 제공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기 위한 로스트 터키가 추가된다.

중식 다이닝 ‘성화정’에서는 굴과 매생이를 활용한 삼선 누룽지탕, 칠리소스 랍스터 & 한라봉 크림소스 중새우, 제주 당근을 곁들인 깐풍 등갈비, 이소말트를 사용한 제주 감귤 탕후루 등 겨울 만찬이 준비됐다. 제주 모자반 굴짬뽕도 신메뉴로 선보인다. 철판구이 레스토랑 ‘제주선 더블랙’은 제주 바당 숙성회, 부채새우와 무늬오징어 버터구이, 건조 숙성 흑돼지와 한우 채끝등심 등을 특별 메뉴로 마련했다. 후식으로는 제주당근 식혜와 크림치즈 곶감이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사진=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최상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페스티브 일 브런치’를 선보인다. 한우 안심과 랍스터 구이, 시그니처 에그 베네딕트, 대구 무스 그라탱 등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와 함께 디저트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로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일식 레스토랑 ‘하코네’에서도 ‘페스티브 스페셜 메뉴’로 랍스터, 성게알, 은갈치, 전복, 가리비, 굴 등 해산물 코스를 마련했다.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 선보이는 ‘홀리데이 투고’ 세트는 홀 칠면조와 훈연향을 살린 바비큐 폭립, 두 가지 메인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수제 소시지, 단호박 맥앤치즈, 아스파라거스, 옥수수, 생율 등 각종 채소와 셰프가 직접 만든 크랜베리 및 지블렛 소스까지 무려 12가지에 이르는 사이드 메뉴가 함께 구성되어 6~7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사진=롯데관광개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일식당 ‘유메야마’에서는 오사카 출신 데판야키 전문셰프 ‘세노 요시유키’의 특선’데판야키 오마카세’  메뉴가 새롭게 추가됐다. 그는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콘래드 오사카 등 5성급 글로벌 호텔뿐 아니라 일본 현지 테판야키 맛집인 사쿠라 등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데판야키 베테랑 셰프다.

특제소스 및 양념 등 20년 이상 경력의 세노 셰프만의 레시피과 노하우가 집약된 일식의 진정한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셰프가 엄선한 메뉴로 선보이는 맡김차림이 오마카세인만큼 맛뿐 아니라 그만의 하이엔드 미식 서비스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일식 메뉴와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40여종의 프리미엄 사케, 하이볼, 칵테일 등 주류 셀렉션도 다양하다.
 

사진=르메르디앙
사진=르메르디앙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르물랑’은 스페셜 케이크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을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를 연상시키는 △그린 티 트리 케이크는 쌉쌀한 녹차 베이스에 눈송이를 형상화 한 볼 속 라즈베리 쿨리를 더하고,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진 크루스티앙의 바삭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다. 슈거 돔 속 화이트 크리스마스 풍경이 담긴 스노우 볼 케이크는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 무스에 초콜릿 가나슈의 달콤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홀 케이크이다.

캐러멜 무스에 커피 크레뫼와 크렘 브륄레를 인서트로 하는 △루돌프 쁘띠 케이크와초콜릿 롤 케이크에 초콜릿 크림을 더한 △브쉬 드 노엘 그리고,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의 치즈 케이크 시트 위 바닐라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닐라 치즈 케이크 그리고, 호텔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화이트 캔들 등 총 4종류의 쁘띠 케이크를 선보인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