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 크리스마스 맞이 이색 이벤트 개최

511

화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물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 업계가 이색적인 연말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 개최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간 스케이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되었다. 화려한 조명 아래 성탄절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신나는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DJ 가 선보이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디스코 공연이 진행되어 분위기를 한껏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1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투버 ‘찬란하다나’ 김다민과 다양한 수상이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로맨틱한 아이스 갈라쇼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옆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해산물 우동, 치킨과 문어 가라아게, 호떡, 핫초코 등의 간식 메뉴도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의 낭만적인 전경과 마치 유럽 여행 중 만난 크리스마스 마켓을 떠올리게 되는 활기찬 마켓의 분위기가 더해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패션, 액세서리, 뷰티,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총 24개의 마켓 부스가 참가 예정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부터 겨울철 대표 음료인 따뜻한 뱅쇼와 구워 먹는 마시멜로, 탕후루 등의 인기 간식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뷔페와 아트 퍼포먼스 선보여

사진=메이필드호텔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Paint Your Christmas Magic)’이라는 타이틀로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대규모 연회장인 ‘메이필드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와 마법 같은 아트 퍼포먼스 공연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에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100여 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셰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최상의 퀄리티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선요리로는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통 칠면조 구이, 소고기 구이 3종과 랍스터 구이가 있다.

여기에 신선한 제철 해산물찜, 50kg 이상의 참치 및 제철 생선회 등 만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다채로운 요리들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부쉬 드 노엘과 까눌레, 크림 브륄레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달콤함을 갖춘 디저트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 행사의 공연에는 ‘페인터즈’가 출연한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웅장하고 흥겨운 음악, 여기에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예상을 뒤엎는 반전을 더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액션 페인팅, 야광 드로잉, 마스터피스 등 총 5가지로 공연은 구성된다. 춤을 추며 그림을 그려 나가는 액션 페인팅에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산타클로스가, 야광 드로잉에는 암전 속 빛을 이용해 아이들이 좋아할 멋진 그림이, 세기의 명작을 다룬 마스터피스에는 클림트의 키스,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 반 고흐의 자화상이 준비됐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뱅앤올룹슨 + 프리츠한센’ 협업 노르딕 크리스마스 테마

사진=포시즌스
사진=포시즌스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덴마크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Bang & Olufsen)’,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 (Fritz Hansen)’과 함께 북유럽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니콜라이버그만의 노르딕 꽃 장식이 어우러진 로비 페스티브 장식,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의 오감 만족 칵테일 3종 등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인 덴마크 출신 ‘니콜라이 버그만’은 호텔 로비에 프리츠한센의 가구, 뱅앤올룹슨의 오디오 기기를 활용해 덴마크 겨울 숲을 아름답게 표현해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 눈 쌓인 숲 한가운데에 서 있는 듯한 고요한 화려한 아름다움을 경험케 한다.

프리츠한센의 시그니처 제품인 에그 체어, 스완 체어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뱅앤올룹슨이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살려 골드톤으로 준비한 베오랩 50, 베오랩 28, 베오사운드 A9등의 대표 제품들과, 새롭게 출시한 베오랩 8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브 디스플레이는 2024년 1월 16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호텔 2층에 위치한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은 협업 브랜드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울’에서는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9과 베오사운드 2의 프리미엄 사운드로 공간을 가득 채운 음악을 감상하며 프리츠한센의 시리즈 세븐 체어와 그랑프리 바 스툴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다양한 감각을 일깨우는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산타와 함께하는 체험형 이벤트 선보여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핀란드에서 온 산타와 함께하는 겨울 이벤트 ‘산타 키즈 빌리지’를 선보인다. 워커힐의 ‘산타 키즈 빌리지(Santa Kids Village)’는 크리스마스 시즌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만의 아이코닉한 행사다.

올해는 특별히 산타의 놀이터 콘셉트인 ‘레츠 플레이 위드 산타(Let’s Play with Santa)’를 통해 더욱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예년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기념 촬영은 물론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하는 만들기 클래스, 산타의 미로 통과하기, 블록아트 완성하기 등의 체험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아울러 플레이송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율동을 비롯해 미니 놀이터, 하페(HAPE)의 토이 타운, 실바니안 패밀리 타운 등도 조성된다. 특히 산타가 직접 전달하는 선물과 미션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착한 어린이 인증서는 어린이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는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와 성탄 특집 공연 선보여

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 ‘산타이즈커밍’을 진행한다. 미리 준비한 자녀의 선물을 호텔 측에 전달하면 약속된 시간에 맞춰 산타가 객실로 직접 배달, 어린이 고객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선착순 모집으로 12월 24일과 25일에 투숙하는 자녀 동반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성탄절 특집 공연 ‘메리 스위티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어린이 친구들을 위해 비밀 선물을 준비하는 요정들과 산타의 설레는 하루를 그린 본 공연은 본 공연은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메인 스트리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밤은 더 화려해진다.

수십여 개의 트리와 반짝이는 루돌프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에서는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회에 걸쳐 하얀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매주 금∙토∙일요일에 진행되던 불꽃놀이도 29일까지 매일 펼쳐진다.

12월 30일과 31일에는 효린, 다이나믹 듀오, 지누션, 김종국 등 레전드 아티스트 라인업의 카운트다운 콘서트가 개최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선물 딜리버리와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이트 블루 컬러의 보석을 모티브로 한 이번 트리 디자인은 여행의 빛나는 순간을 보석에 빗대어 아름다운 추억을 기념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였다.

트리 장식 한쪽에는 고객들이 소원을 적어 담은 카드를 직접 장식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 새해의 다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어린이 투숙 고객을 위하여 크리스마스 주간 산타가 직접 찾아와 선물을 전달해 주고 즉석카메라로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촬영해 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로 칠면조 통구이, 허브 연어구이와 텍사스 바비큐 폭립이 추가되고 치즈박스 셀프사진 부스 및 캡슐 경품 뽑기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9 5세대 스피커를 함께 전시하여 제주 자연의 소리와 서울 시립교향악단의 캐럴을 담은 슬리핑라이언 뮤직이 로비에서 울려 퍼질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