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속초, 신년 해돋이 이벤트 ‘미라클 모닝클럽’ 운영

158

롯데리조트속초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온·오프라인 신년 이벤트 ‘미라클 모닝 클럽’을 선보인다.

우선 오는 1월 1일 새해 첫 해돋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유튜브 라방을 진행한다. 이날 속초의 일출 예정 시각은 7시 43분으로, 롯데리조트속초에서 바라보는 동해의 일출 장면을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1시간 동안 생중계한다.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알림 신청 시 방송 당일 시청 URL 링크를 문자로 안내받는다.

더불어 신년 덕담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라클 모닝 클럽’ 이벤트란에 함께 나누고 싶은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속초 스위트룸 숙박권(1명), 크리스피크림 도넛 하프더즌 1박스 기프티콘(15명),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35명)를 제공한다. 

12월 29일까지 롯데리조트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성된 댓글은 선별해 1월 1일 라이브 방송 시 송출된다.

1월 1~19일 신년 해돋이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한다.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속초에서 직접 찍은 일출 사진 또는 미라클 모닝 클럽 생중계 시청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2024미라클모닝클럽 #일출명소 #롯데리조트속초 #속초일출)와 함께 게시물(사진 혹은 릴스)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외 새로운 한 해의 활기찬 시작을 위해 몸과 마음에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투숙객 대상의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따뜻하게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해맞이 커피 트럭은 롯데리조트속초 인피니티 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월 1일 오전 7시부터 8시 반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1개와 엔제리너스 커피 1잔을 증정한다.

또한 새해 일출을 바라보며 내면에 집중할 수 있는 ‘싱잉볼 일출 명상’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 1월 1일 오전 7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리조트 트래브러리 라운지에서 운영하며, 공식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신년맞이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위크데이 딜라이트’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리조트속초, 부여, 제주 아트빌라스에서 1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단 롯데리조트 부여는 3월 30일까지) 주중 체크인 시 객실이 업그레이드된다.

사진= 롯데리조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