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마라부대볶음·마라부대찌개’ 신메뉴 출시

169

본도시락이 세계 도시락을 콘셉트로 하는 ‘마라부대볶음, 마라부대찌개’를 출시했다.

사진=본도시락
사진=본도시락

먼저, 본도시락의 세계 도시락 네번째 메뉴인 마라부대볶음 시티락, 마라부대찌개 정식은 최근 소비자들이 즐기는 ‘마라’에 한식 요소인 ‘부대’를 더해 개발됐다.

신메뉴 ‘마라부대’ 2종은 본도시락만의 중독적인 마라소스에 푸주, 청경채, 연근 그리고 부대햄을 더해 볶거나 끓여낸 메뉴로, 마라를 접해보지 못했던 고객들도 즐길 수 있을 정도의 대중적인 맛이 특징이다. 

또한, 얼얼한 마라맛을 잡아줄 고구마맛탕, 유자양배추무피클 반찬 등이 함께 제공돼 단짠단짠 마라 한 상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 매력적이다.

사진=본도시락
사진=본도시락

이와 함께 본도시락은 새로운 메뉴 카테고리 ‘본도시락 시티락(CITY樂)’을 도입해, 바쁜 현대인을 위한 알찬 한끼를 책임진다. 시티락은 ‘도시락’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카테고리명이자,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도시 속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본도시락의 목표가 담겨있다. 

맛있고 다양한 반찬, 가성비 높은 한끼를 원하는 2030 젊은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7,000원 ~ 9,000원대 메뉴로 구성된 신규 메뉴 카테고리다.

본도시락은 새로운 카테고리 출시를 기념해 ‘본도시락 시티락’ 구매 시, 스페셜티 커피 드립백과 본도시락 전용 종이컵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시락을 먹고 커피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해 본도시락을 경험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자 의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