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호텔, AK플라자 분당점서 3차 베이커리 팝업 운영

497

경주 코오롱호텔이 오는 28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지하 1층에서 호텔 베이커리 ‘옳온’의 세 번째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해 파티용 베이커리 플레이팅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존과 팝업 한정 디저트와 옳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판매존으로 구성했다. 연말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먼저 전시존은 크리스마스트리, 리스 등 다양한 소품과 ‘슈톨렌’, ‘치즈 타르트’, ‘구운찰빵’ 등의 디저트로 꾸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홈파티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저트 구매 인증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판매존에서는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테마 팡도르 5종(기본·레몬·루돌프·트리·산타)과 소금빵 4종(기본·초코·갈릭·에그마요)을 선보인다. 연말 파티 디자인 패키지로 리뉴얼된 미니 슈톨렌,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치타스 치즈 타르트 4종(오리지널 치즈·말차치즈·레몬치즈·가나슈), 구운찰빵 등도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치타스 프레젠트’ 이벤트를 통해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치타스 가나슈 타르트 1개를 증정한다. 슈톨렌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일러스트 엽서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종료된다.

사진=코오롱호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