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개최

445

이랜드파크의 MRI리조트가 운영하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 신나는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를 개최한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사이판 최초로 매주 수, 금, 토요일에 선보이는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는 화려한 비주얼의 수영장과 DJ파티를 즐기고,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기획돼 아름다운 바다를 풍경으로 밤하늘에 눈처럼 흩날리는 버블을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영장의 시그니처 포토존 ‘대형 링’의 워터 스모그가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화려한 조명 속에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인생사진까지 남길 수 있다.

만 21세 이상부터 입장권(웰컴 드링크 포함) 또는 바비큐 플래터(무제한 샴페인 제공)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입장 시 수중 골프, 비치 볼, 비어퐁 경품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물총 및 튜브 등이 무료로 제공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저녁 9시부터는 신나는 K-레트로 음악과 함께 버블이 하늘로 날리는 ‘버블 블라스트’가 진행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사이판 유명 DJ를 초청해 22~23일(9PMDJS) & 27일, 29~30일(DJ Sly)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저녁 7시20분 전 입장 고객에 한해 시그니처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이외 12월 24~25일 레스토랑 올레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가 마련돼 풍성한 크리스마스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한편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LPGA 투어 정규 규격의 태평양 오션뷰 골프 코스와 함께 웰케이션(Well+Vacation)으로 입소문이 난 리조트다. 바쁜 일상에서 한발 물러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내면까지 회복할 수 있는 리트릿까지 가능하다.

아침에는 레스토랑 올레의 수제 디톡스 음료를 마시고, 낮에는 골프, 명상, 산책 등 자연에서의 건강한 활동으로 회복과 힐링을, 밤에는 화려한 풀파티와 축제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