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갑진년 맞이 ‘웰컴 뉴이어’ 프로모션

609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2024 갑진년을 맞아 이색 신년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웰컴 뉴 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새해 분위기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뉴 이어 위시 2024’ 패키지를 내달 14일까지 판매한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 노보∙갑빠오와 협업한 탁상형 달력과 다이어리, 파라다이스 고유의 향을 담은 차량용 방향제로 구성된 ‘2024 스페셜 캘린더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원,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비롯해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빠짐없이 담았다.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는 신년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다양한 장르의 새해 공연이 펼쳐진다. 1월 1일 낮 2시부터 퓨전 국악그룹 ‘시아’, ‘국악인가요’가 무대에 올라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국악 연주를 각각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인디밴드 ‘파티스트릿’의 어쿠스틱 버스킹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색다른 해맞이를 경험할 수 있는 ‘위시 유어 해피니스 2024’ 이벤트를 진행한다. 뜨끈하게 온천을 즐기며 갑진년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도록 오션스파 ‘씨메르’를 1월 1일에 한해 오전 7시에 개장한다. 선착순 100명은 부산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어묵탕도 맛볼 수 있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