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장원영, 또…”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체크목도리 코디

426

톡톡 튀는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많은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겨울철 액세서리 ‘목도리’. 추운 겨울 목만 따스히 감싸주어도 체온이 2도에서 많게는 5도까지 올라간다.

네이버 블로그

오늘은 체온을 올려주면서 포인트도 줄 수 있는 갓성비 체크목도리를 소개하고자 한다. 어느 시즌에나 유행 없이 데일리 하게 착용하기 좋은 ‘웜 와이드 체크 머플러’다. (택샵에서 7,900원에 최저가 구매 가능)

이하 유니크오브제

베이직하게 큼직큼직한 체크 패턴과 밑단 수술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로 68cm, 세로 180cm의 넉넉한 길이와 너비로 다양하게 착용 가능하다. 폴리 100%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 또한 좋으며 볼륨감 있는 머플러다.

+ 목도리 예쁘게 매는 꿀팁

매번 같은 방식으로 칭칭 감는 목도리는 매일 같은 옷을 입는 것처럼 단조로운 느낌을 준다. 똑같은 목도리지만 조금 다르게 맨다면 새 옷을 입은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1. 심플한 매듭형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면 좋은 방법이다. 목도리 한쪽을 꼬아서 매듭을 진다. 그런 다음 매듭 사이로 다른 한쪽을 넣는다. 볼륨을 살려 예쁘게 모양을 잡으면 완성된다.

2. 가장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본형

비교적 난이도가 낮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목도리를 목에 한 바퀴 두른다. 그다음 양쪽 길이를 정리 해주면 끝. 기본형이지만 니트와 매치했을 때 포인트를 주기 좋다.

3. 귀엽고 사랑스러운 크로스 형

귀엽고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 등을 입었을 때 하면 좋은 방법이다. 목도리를 널찍하게 한 바퀴 두른다. 목도리 양 끝을 널찍한 안쪽 공간으로 위에서 아래로 넣어 정리해 주면 완성이다.

4. 길게 늘어뜨리기

목도리를 자연스럽게 길게 쭉 늘어뜨리면 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베이지/오렌지/스카이블루 4가지 컬러의 ‘체크 머플러’는 현재 택샵에서 73%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