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부산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선봬

602

눈앞에 펼쳐지는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겨울 인기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광안대교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트레이에 제공하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새콤달콤한 딸기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이뤄진다.

붉은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스위트 셀렉션은 딸기 젤리와 크림치즈가 완벽한 조화를 선사하는 진한 핑크 컬러의 하트 무스, 바닐라 샹티이 크림과 라즈베리 겔에 생딸기를 더한 딸기 롤케이크, 딸기 소스를 품은 딸기 쿠키 슈, 향긋한 바닐라 마카롱을 포함한다. 

특히 제철을 맞아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생딸기와 초콜릿 퐁뒤가 함께 준비되어 딸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 수 있도록 구성의 다양함을 더했다.

또 든든함을 채워줄 세이보리 셀렉션은 과카몰리 위에 게살을 얹고 국화로 장식한 게살 샐러드, 치포틀레 바비큐 소스와 체더치즈가 만나 누구나 좋아할 미트 파이, 튀긴 토르티야 칩 사이에 훈제연어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주는 홈메이드 큐어드 훈제연어 타르타르로 마련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절에 잘 어울리는 시즌 음료인 딸기 에이드와 딸기 오렌지 슈페너를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딸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겨울날의 오후를 상큼하게 보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12만원이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