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고품격 주거공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90㎡(27평) 크기의 이 집은 미술품 수집을 즐기는 노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높은 천장과 대형 창문으로 펼쳐진 시원한 풍경이 공간의 매력을 더하는 이 집은 오래된 공장을 리노베이션해 만든 아파트로 거실, 주방, 식당,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욕실,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은 패브릭 소파와 쿠션, 레더 암체어, 원목 티 테이블, TV, 거실장, 러그, 조명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편안하고 아늑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오픈형으로 디자인된 주방 겸 식당은 아일랜드 조리대를 갖춘 심플한 디자인의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와 원목 식탁, 펜던트 조명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깔끔하고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블루 컬러를 기본으로 한 공간에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가구와 오브제 그리고 다채로운 회화 작품으로 화려함을 극대화한 마스터 침실은 모던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대담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이 집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을 과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마스터 침실 두 면에 설치된 넉넉한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붙박이장은 효율적으로 수납을 해결하며 사용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샤워실과 세면 공간이 깔끔하게 구분된 욕실은 대리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