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before?
비포도 예쁘잖아!
기존엔 저희 집도 화이트 우드 조합이었어요. 가장 무난하면서도 안전한 스타일링이라서 부담 없이 도전했는데 너무 평범하다 보니 금방 질린다는 단점이 있었죠.
최근 거실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었는데 유행하는 미드 센추리 모던풍으로 꾸며봤어요. 그럼 거실부터 구경하실까요?
거실에 TV가 없어도!
#미드센추리모던 #홈술 #홈시네마
특히 싱크대는 아무래도 혼자 사는 전세집이라 원목으로 교체할 순 없지만 이렇게 시트지 시공으로 대리만족할 수 있습니다. 지금 2년 좀 지났는데도 아직 멀쩡하게 잘 붙어있습니다.
보기에 예쁜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결국은 실용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해요. 예뻐서 구입해도 결국 불편하면 잘 안 쓰게 되거든요. 그리고 흰둥이도 함께 지내는 곳이기 때문에 그 부분도 늘 고려해서 스타일링 하는 편입니다.
옷 수납의 정석!
#드레스룸 #정리
투룸으로 이사하면서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침실 공간과 옷 방을 분리할 수 있다는 것일 거예요. 저는 옷에 큰 관심은 없어서 출근할 때 입는 옷과 평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몇 벌만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운 행거를 설치했어요.
옷걸이도 우드로 같이 맞추니까 훨씬 깔끔해 보여서 좋아요.
안락한 공간을 위해
#흰둥이도 함께
처음 내 공간을 갖게 되어서 집을 꾸밀 때 그 설렘을 잊을 수 없어요. 하지만 꼭 당부하고 싶은 부분은 무턱대고 한꺼번에 가구나 소품을 구입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처음에 이사하고 바로 짠! 하고 제 공간이 완성되었으면 해서 왕창 주문해서 받았는데 나름 실측해서 미리 가구배치를 계획했지만 받아보니 예상과 다른 변수들이 많아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요.
정말 필요한 큰 가구, 큰 가전을 먼저 구입해서 우선순위대로 차근차근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꾸미기 BEST 집소개 더 보고 싶다면?
▼ 놀러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