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팝업스토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웨이팅 30분은 기본일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모여드는 이곳은 ‘짜파게티 분식점’입니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아 오픈한 이곳에 방문하면 입구에서부터 대왕 짜파게티가 시선을 압도하는데요. 오직 팝업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들 인기도 어마어마했습니다.
먼저 짜파게티에 얼얼한 마라 향이 어우러져 한 입 먹어보면 계속 땡기는 ‘마라 짜파게티’가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이외에도 앵그리 라볶이나 SNS를 뜨겁게 달궜던 화제의 ‘신라면 볶음밥’도 있어 취향에 따라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존으로 이동하면 다양한 게임들이 펼쳐지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요일에 따라 라면을 받는 캘린더 게임과 짜파게티 요리력 테스트 등 친구끼리 즐기기 딱 좋은 게임들이 다양합니다. 대형 짜파게티 모형도 있으니 인증샷 찍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네요!
마지막 굿즈존에서는 나만의 커스텀 파우치도 만들 수 있는데요. 다양한 미션들을 진행하며 스탬프를 모으면 ‘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구석구석 깨알같은 공간으로 꾸며놓은 ‘짜파게티 분식점’은 5월 11일까지 운영되는데요. 벌써 외국인들에게도 엄청난 인기를 끄는 곳이라고 하니 늦지 않게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치즈돈가스
- 뉴진스 엄마 민희진, 이미 지난해 방시혁에게 직격탄 예고했다
- ‘류준열과 결별’ 극복 한소희, 학폭 부인한 배우와 절친 인증
- 채 상병 부대 중령 “사고 전날 수색 중단 건의했지만, 사단장이 묵살”
- ‘개봉 D-2’ 진짜 기록 쓰나… 심상치 않은 ‘범죄도시4’ 현재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