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블랙&화이트의 정석 20평대 모던 아파트

1554

많이 보고 사고 실패하면서 점점 제 것을 찾아가고 있어요

현재 반도체 회사에서 근무하며 올해로 경력 11년차가 되었다는 이희정님.
예전부터 관심많았던 인테리어와 패션에 끊임없이 도전 중이라고 한다. 직접 구매해 입어보고 사용하면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것을 찾아가고 있다. 그 과정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립해가고 있다고..

처음 독립하고 4~5년 후에 온전한 제 집을 갖게 되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이전까지는 전세집이다보니 꾸미고 싶어도 돈이 아까워 엄두가 나지 않았죠. 하지만 지금은 제 집이다 보니 작은 것 하나하나에도 애정을 갖게 되었어요^^

일자 형태의 독특한 구조

저희 집 현관이에요. 집 구조가 조금 특이한 편인데, 현관 왼쪽에 위치한 신발장 뒤로 바로 주방이 나와요. 그리고 오른쪽이 거실이죠.

블랙 & 화이트의 정석!

먼저 주방부터 보실게요~
저희 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주방만큼은 블랙&화이트의 컨셉을 철저하게!! 고집했어요.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 그저 제 취향 반영해 꾸민 공간이에요ㅎㅎ

특히나 타일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레이에 브라운이 약간 섞인 컬러인데 은은하니 예쁘더라구요.

집에서 티타임을 갖곤 해요.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가듯 저 역시도 이쁜 플레이트나 커피잔을 보면 못 지나친답니다ㅎㅎ 덕분에 주방에 짐이 한가득이에요…

주방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소품이 바로 마블 테이블이에요. 처음엔 아일랜드 식탁을 생각했었지만 집 구조상 잘 어울리지 않더라구요. 마침 마블에 꽂혀 있었던 터라 대리석 테이블을 놓게 되었는데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거실

다음은 거실이에요. 거실은 식물 인테리어에 가장 적합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식물을 잘 키우지는 못해서 비교적 손이 덜 가는 식물들을 데려왔어요.

.
.
.
.
.
.
.
남은 이야기가 궁금하시거나 가구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집꾸미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