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메뉴가 공개됐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따끈한 ‘순대국밥’이 안방을 찾는다.
첫 번째 ‘이 맛에 산다’ 코너에서는 목포 달리도에 위치한 ‘숙자네 식당’이 전파를 탄다.
이곳은 달리도 유일의 시골밥상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단돈 9000원에 배불리 먹을 수 있다. 메뉴를 주문하면 김치, 달걀 후라이, 해초무침, 꽃게된장국 등 약 9가지 반찬이 나온다.
이 밖에도 생선모듬구이, 웅어초무침, 간제미조림, 한방백숙, 해물파전, 고동칼국수 등도 함께 준비돼 있다.
두 번째 ‘김대호의 퇴근후N’에서는 순대국밥 전문점 ‘청와옥’이 소개된다. 이곳은 8가지 한약재로 직접 끓인 ‘한돈순대국’을 맛볼 수 있다.
다른 메뉴로는 동해오징어숯불구이, 편백정식, 찹쌀순대, 수육, 모둠순대, 얼큰순대국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총 165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를 보면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고기 질이 좋아요”, “매장이 넓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숨어 있는 볼거리·먹을거리가 가득한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일 저녁이 시작되는 시간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이 맛에 산다>
– 숙자네 식당
<김대호의 퇴근후N>
– 청와옥 학동점
- “무한 재사용 가능!” 식재료 깔끔 보관되는 실리콘 지퍼백
- 손흥민 스승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이 김도훈호를 향해 거침없이 말문을 열었다
- ‘아동학대 가해자’ 실명 보도한 기자, 결국 이렇게 됐다
- 삼쩜삼 소원 이벤트…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전체 문제+정답(5월 29일)
- 세 차례 ‘음주운전’ 적발된 길, 김호중 사건 연루되자 보인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