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삼계탕 편

53

19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75회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상황버섯삼계탕이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위한 자료 사진 / 셔터스톡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 정보통’에서는 여름철 많이 찾게 되는 과일을 보다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된다. 성균관대학교 박진성 교수가 씻어도 남아있는 과일의 잔류 농약을 말끔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준다.

두 번째 코너 ‘장사의 신’에서는 무더운 여름 이열치열로 더위를 제대로 날려버릴 수 있는 뜨거운 삼계탕이 소개된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매화로에 위치한 ‘황제상황버섯삼계탕’에는 걸쭉한 육수를 자랑하는 상황버섯삼계탕 맛집으로 유명하다.

걸쭉한 육수와 더불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닭고기를 자랑하는 상황버섯삼계탕은 신선한 재료로도 유명하다. 전복까지 들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시원한 동치미 국물은 삼계탕의 열기를 한 김 식혀줘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게 한다.

335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매장이 청결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양이 많아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황제상황버섯삼계탕’집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정기 휴무나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다음은 ‘SNS 화제 영상’ 코너가 전파를 탄다. 무려 조회수 431만 뷰를 기록한 도시에서 스킴 보드를 타는 남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다음으로는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가 방송된다. 406번째 미션으로 경상북도 문경시를 방문한 생생정보 팀은 ‘문경새재 도립공원’, ‘문경새재 오픈 세트장’, ‘문경 점촌점빵길 토요장’, ‘문경 철로자전거 진남역’, ‘수평2리 마을’, ‘불정역 폐터널’을 차례로 방문한다.

마지막 코너는 ‘우리 동네 명물 대장’이다. 매일 콘서트가 열린다는 조금은 특이한 전북의 한 편의점이 전파를 탄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75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