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정기고, ‘썸’ 이후 10년만에 듀엣곡 ‘러브 레시피’로 호흡 맞춘다

19

소유·정기고 ‘러브 레시피’ 7월 4일 오후 6시 발매

소유X정기고 '썸' / 벅스뮤직 홈페이지

가수 소유와 정기고의 달달한 듀엣곡 ‘썸’이 세상에 나온 지 10년 만인 지금, 두 사람이 또다시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췄다.

남녀 사이에서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의 미묘한 관계를 지칭하는 신조어 ‘썸’을 주제로 두 사람이 부른 듀엣곡은 지난 2014년 발매와 동시에 당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등 큰 인기를 이어갔다.

지난 25일 플렉스엠은 소유와 정기고가 가창에 참여한 원두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러브 레시피’가 오는 7월 4일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두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히트곡 메이커 프로듀서 최갑원, 김도훈이 함께 작업한 곡들 중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엣곡을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김도훈 프로듀서가 직접 재편곡 작업을 진행하는 첫 번째 리메이크곡은 지난 2010년 거미와 바비 킴이 함께 부른 ‘러브 레시피’다.

Instagram 'junggigo'

‘러브 레시피’는 심플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발매 당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받은 곡이다.

10년 전 ‘썸’으로 최상의 음악적 호흡을 자랑한 소유와 정기고가 한층 깊어진 보이스와 표현력을 지닌 채 들려줄 새로운 듀엣곡 ‘러브 레시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소유와 정기고가 가창한 원두 프로젝트의 음원 ‘러브 레시피’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