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무료 클래스 체인지와 함께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129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무료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와 함께 플레이 경험 개선을 위한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오는 7월 17일까지 무료로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할 수 있다. 대상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이며 기존 커스터마이징을 일부 유지한 채 클래스를 교체할 수 있다. 오는 7월 18일 이후부터 24일까지는 유료로 클래스 변경이 가능하다.

스티그마 밸런싱 작업을 통한 ‘메타 스티그마’가 추가된다. ‘메타 스티그마’는 별도의 선행 조건 없이 이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상급 스티그마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다. 스티그마 트리의 착용 조건을 완화한 만큼 이용자가 더욱 능동적인 스킬트리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10일부터 진행되는 ‘월드 스매시’는 다른 서버와 대규모 전투를 펼치는 ‘월드’ 콘텐츠에 역동성을 더하는 매칭 방식이다. 기존의 전장에 새로운 서버 이용자가 추가 투입되어 전투 양상이 변화된다. 이스라펠 마족을 ‘월드A’로 이동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월드가 달라질 예정이다. 월드 내 전투 활동 참여를 통해 각종 재화를 획득하는 월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셀렉트’, ‘피스트’ 서버에 새로운 ‘와일드 카드’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스킬의 밸런스를 조정한다. ‘셀렉트’, ‘피스트’ 서버는 모든 클래스의 대표 스킬 중 2종을 습득해 플레이하는 특화 서버다. 이용자는 신규 스킬과 밸런스를 확인해 ‘와일드 카드’를 다시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인스턴스 던전 보상 아이템과 입장 일정 조정 등의 개편을 진행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