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무상점검 실시
현대자동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16일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달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3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기아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 주요 부품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항목은 ▲냉각수 ▲오일류 ▲워셔액 ▲배터리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 ▲공조장치 ▲타이어 공기압 ▲등화장치 등이다.
점검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셔액 1통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현대차 고객은 전국 1237개 블루핸즈, 기아 고객은 전국 758개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 점검 쿠폰을 제시하고 점검을 받으면 된다.
쿠폰은 17일(수)부터 19일까지 ▲현대차 ‘마이현대(MyHyundai)’ ▲제네시스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기아 ‘마이기아(MyKia)’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분양받은 4억짜리 아파트 ‘5대5 공동명의’ 하자는 아내…이게 맞는 건가요?”
- 2위 대한축구협회가 홍명보 선택하느라 놓친 제시 마시 감독…축구계 레전드 위엄 선보여
- 3위 로또 1128회차 1등 당첨자 ‘역대 최다’ 63명…시민들 “또 조작이냐”
- 스칼렛 요한슨 신작 영화 ‘플라이 미 투 더 문’, 실관람 평점 95%로 본격 입소문 시작
- 홍대 미대 가고 싶다던 삼둥이 ‘만세’…공모전에서 ‘동상’ 수상
- “김판곤, 말레이시아 감독 사임”…KFA에 실망한 한국축구 팬들이 보인 반응
- 맘스피자, ‘싸이버거’ 치킨 노하우 담은 ‘싸이피자’ 선봬
- 피해 사실 털어놓은 ‘1040만 구독자’ 쯔양, 공론화된 후 심각한 상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