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부터 올림픽·패럴럼픽 선수촌 내 삼성 올림픽 체험관에서 배포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이 통큰 결정을 했다. 2024 파리 올림픽·패럴럼픽을 위해 특별 제작한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참가 선수 전원에게 제공한다.
‘재드래곤’ 회장님에게 갤럭시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선물 받는 선수는 무려 1만 7천명에 달한다.
23일 삼성전자는 2024 파리 올림픽·패럴럼픽 선수들을 대상으로 약 1만 7000대의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 배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AI 탑재한 최초의 올림픽 에디션…각국 선수들의 원활한 소통 돕는다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은 지난 10일 갤럭시 언팩에서 발표된 신제품 갤럭시 Z 플립6로 제작됐으며, 2024 파리 올림픽의 개막을 앞두고 선수촌 내 위치한 삼성 올림픽 체험관에서 배포됐다.
이에 지난 18일부터 선수촌에 입촌한 각국 선수들은 순차적으로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수령하고 있다. 선수들은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의 특별 선물에 매우 기뻐한다는 후문이다.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은 갤럭시 인공지능(AI)을 탑재한 최초의 올림픽 에디션으로, 각국에서 모인 선수들의 원활한 소통을 도울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 기간동안 파리에 머무르는 선수들이 보다 편리하게 휴대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특화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 등이 탑재돼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통해 IOC의 공식 파트너이자 30년 이상 올림픽과 함께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로 새로운 올림픽 경험을 만들어온 삼성전자의 올림픽 헤리티지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억울하고 분통터져, 기업 죽이지 마”…’연돈볼카츠 사태’에 직접 나선 백종원
- 2위 ‘그알’에 등장한 ‘밀양 성폭행’사건 피해자… “영화, 드라마 동의한 적 없었다”
- 3위 1시간도 안 돼 중단된 과천 ‘흠뻑쇼’… 아수라장 된 현장, 어느 정도인가 봤더니
- 차 긁어 연락했더니 친구 하자는 잘생긴 이웃 남자… 마음이 끌려 고민이라는 ‘결혼 5개월 차’ 유부녀
- 2년 전부터 ‘이 사업’ 밀더니… LG전자, 매출 1조 초대박 터졌다
- 라엘, 팬티형 생리대 ‘무표백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선봬
- 케이스티파이, 자연의 생동감 담은 썸머 시즌 컬러 ‘다이브 인투 컬러’ 선봬
- 바닥에 앉은 이승우를 본 남학생의 ‘이 행동’… 달달한 눈빛 교환에 수원FC 팬들 부러움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