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통통하고 매끈한 입술 만들어주는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 선봬

112

사진 제공 = 라카

라카가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입술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실키한 텍스쳐와 밀도 있는 컬러감을 담은 제품이다.

24시간 지속되는 컬러로, 도드라진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메워 더 어려진 듯 매끈하고 통통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쫀쫀하게 밀착되는 볼류마이징 매트 립스틱으로, 실키한 마무리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만든다.

총 10종으로 출시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뮤트한 내추럴 컬러와 포인트 컬러, 선명한 클래식 컬러 등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동물 유래 성분 없이 구현한 우수한 컬러 발현력과 커버력, 지속력 등을 장착한 100% 비건 제품이다.

매 제품 패키지마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라카의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은 손으로 빚은 듯한 형상을 반영해 ‘사람’을 코어에 둔 라카의 브랜드 정신을 투영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를 기용한 화보와 필름을 공개해, 일상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룩을 제안한다.

라카의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은 27일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큐텐 공식 샵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국내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큐텐 공식 샵에서 최초 오더 1+1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