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배스킨라빈스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일 배스킨라빈스는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배스킨라빈스는 우석이 최애픽 세트, 쿼터&디저트 세트, 디저트 세트 총 3종의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12일부터 17일까지 매장에서 행사 대상 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20%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배라와 함께 Sweet Ho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석이 최애픽 세트’는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레디팩 1개,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칩으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인 이달의 디저트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 2개로 구성됐다.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포스터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쿼터 사이즈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모찌 2개, 마카롱 1개로 구성된 ‘쿼터&디저트 세트’, 아이스 모찌 3개와 마카롱 2개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선보이고, 구성 품목 중 아이스 디저트는 원하는 플레이버로 선택할 수 있다.
집에서도 직접 아이스크림 스쿠핑을 할 수 있는 ‘Sweet HOME 기프트 세트’의 온라인 사전예약 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패밀리 사이즈, 대나무 소재로 만든 핑크 스쿱, 그리고 아이스크림콘 5개로 구성돼, 5가지 플레이버를 스쿠퍼를 사용해 아이스크림콘에 직접 올려 먹으면서 가족, 친구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Sweet HOME 기프트 세트’는 오는 11일까지 해피앱과 해피오더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3천 개 한정 세트로 운영된다. 또한, 동일한 기간 패밀리 사이즈 사전예약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변우석을 ‘신입 연구원’으로 임명해 제품 개발 과정부터 긴밀한 협업을 진행하면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선보이고, 출시 6일 만에 싱글 레귤러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약 60만 개를 기록 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변우석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풍성한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에서 전하는 다양한 구성의 선물 패키지로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장사의 신’ 은현장, 은퇴 선언 3개월 만에 ‘골목식당’ 콘텐츠로 유튜브 복귀
- 2위 ‘구독자 233만’ 빠니보틀 얼마나 잘 벌길래… “노홍철과 남극 여행 6천만원 전액 부담”
- 3위 “티켓값 내리면 영화 많이 볼까?”… 실제로 영화관에서 ‘반값 할인’ 실험한 결과
- “비계에 살점 묻었나”… 두 눈 의심하게 만든 ‘샤브샤브 맛집’의 고기 상태
- 제2의 시청역 참사 막는다… 서울시, 교통섬·횡단보도에 ‘튼튼 가로수’ 2000그루 심는다
- “추석연휴 5일 내내 남친 볼 생각에 설렜는데… 이틀만 보자고 해서 서운함 폭발했습니다”
- 코스트코에서 산 사케 마시고 ‘복통’ 호소… 알고보니 과거 ‘환불’된 술 재판매
- 곤약 젤리 먹는 척하며 몰래 ‘라면’ 먹을 수 있는 ‘짜먹는 라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