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운전자가 몰던 전기차 택시가 차량 여러 대를 들이받으면서 10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께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에서 70대 A씨가 몰던 전기차 택시가 신호 대기 중 갑자기 출발해 앞에 있던 차량과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이후 교차로를 가로지른 택시는 인도 위에 올라가 도로로 진입하는 차량을 들이받은 뒤 다시 차도로 내려와 차량 1대를 더 추돌한 이후 멈췄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를 포함해 모두 10대의 차량이 피해를 입었다.
또 A씨 등 차에 타고 있던 9명이 다쳤고, 보행자 1명도 부상을 입었으며 이중 보행자를 포함해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A씨는 사고 직후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남편 은퇴 좀 시켜라”… 정승현 자책골에 아내 SNS까지 찾아가 ‘악플 테러’하는 축구팬들
- 2위 “추석연휴 5일 내내 남친 볼 생각에 설렜는데… 이틀만 보자고 해서 서운함 폭발했습니다”
- 3위 ‘폭염주의보’ 뜬 9월… “추석에도 최고 33도까지 치솟는다”
- “내 결혼식 축의금 ‘3만원’ 했던 찐친… 같은 모임 다른 친구한테는 ‘30만원’ 했습니다”
- “‘무성욕자’ 아내 때문에 섹스리스 부부… 아내가 업소에서 해결하라네요”
- 김수미, 부은 얼굴·어눌한 말투로 ‘건강 악화설’… 김치도 잘 찢지 못해
- 10억 버는 빠니보틀, 외제차 탈 줄 알았는데… 현대 싼타페 뽑고 솔직 후기 남겼다
- 전국의 어려운 아이들 위해 롯데리아 버거+치킨에 추석 선물까지… 롯데GRS의 특별한 하루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