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기본이율 연 2.0% 최고금리 8.0% 제공하는 ‘KB스타적금’ 판매
국민은행이 최고 8%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10만 좌 한정으로 판매한다.
11일 KB국민은행은 기본이율 연 2.0%, 최고금리 8.0%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신상품 ‘KB스타적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의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한 ‘KB스타적금’은 12개월의 가입 기간 동안 월 1만 원에서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1개월 이상 예치 시 상품 중도 해지에도 이율 보장
‘KB스타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2.0%이며, 최고 연 6.0%p의 우대이율을 포함해 연 8.0%의 최고금리를 제공한다.
우대이율은 ‘KB스타뱅킹 신규 또는 미사용 고객’ 연 2.0%p, ‘KB스타뱅킹 신규 또는 미사용 고객의 스탬프 찍기 활동’에 따라 최고 연 1.0%p, ‘최근 6개월 동안 상품(입출금 통장, 외화예금, 퇴직연금 제외) 신규 및 보유 이력이 없는 고객’ 연 3.0%p를 제공한다.
국민은행의 이 같은 적금상품 출시는 신규 고객 유치 및 자사 애플리케이션 이용 확대를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KB스타적금’은 1개월 이상 예치 후 상품을 중도 해지할 경우에도 기본 이율 및 확정된 우대이율을 제공해, 상품 가입에 대한 고객의 부담감을 낮췄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스타적금에 많은 고객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며 “KB스타적금을 시작으로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월 2000만 원 벌면서… 독박 육아 해주는 친정엄마에 30만원 주는 고딩엄마
- 2위 식당 자판기 커피 뽑아먹는 배달기사에게 면박 준 고깃집 사장님… “야박하다 vs 당연하다”
- 3위 QWER 공연 중 폭죽이 관객 향해 날아들어… 제천영화제 폭죽 사고로 17명 부상
- 커플링 갖고 싶다니 결혼할 때 해준다는 애인… “7년 사귀었는데 좀 서운해요”
- KGM의 신입사원들, 지역 사회 소외계층 돕기 위해 ‘봉사활동’ 나섰다
- “폐에 구멍 나고 관절염까지”… 친구 집에서 물 잘못 마신 30대 남성의 심각한 건강 상태
- 다니엘 헤니가 ‘한국 개농장’서 구조한 반려견, 무지개 다리 건너… 눈물로 쓴 편지
- 한국민속대백과사전서 ‘감기의 유래’ 찾아봤더니 ‘충격’… “콧물은 감기 귀신이 남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