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테랑2’ 200만 돌파…3일 만에 기록
영화 ‘베테랑2’가 개봉 3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15일 오후 7시,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배급사 집계기준 ‘베테랑2’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00만 소식과 함께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신승환, 안보현, 류승완 감독의 팀워크가 빛나는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들은 센스있는 V자 포즈로 200만 돌파를 자축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복주머니에서 200만 메시지를 꺼내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파묘, 범죄도시4, 서울의 봄 보다 빨라
3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한 ‘베테랑2’. 이는 올해 큰 사랑을 받으며 1000만 관객을 끌어모은 영화 ‘파묘’, ‘범죄도시4’, 지난해 최고 흥행작은 ‘서울의 봄’보다 빠른 기록이다. 파묘와 범죄도시4는 4일, 서울의 봄은 6일이 걸렸다.
또한 지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이 개봉 4일차에 200만을 돌파한 것보다 하루 빨리 속도를 앞당겨 눈길을 끈다.
한편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황정민과 정해인의 케미스트리와 베테랑 강력범죄수사대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빛나 역대급 흥행이 예고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막걸리까지 ‘풀코스’ 즐긴 60대 커플이 당당하게 먹튀하자 공개수배한 제주도 중식당 사장
- 2위 미스코리아 출신 레이싱모델 33세 ‘신해리(신화진)’ 사망
- 3위 “이게 누구야”… 데뷔 후 처음으로 ‘숏컷’ 도전한 김고은 근황 (+사진)
- 서울 동네 소개하는 네덜란드 유튜버, 지도 전시회 열었다가 ‘낙서 테러’ 당해
- 아파트 엘베에서 조명등 떨어져 동맥·신경 다 끊어졌는데… 책임 없다는 관리사무소
- “콩 송편 vs 꿀 송편”…명절 때마다 양쪽으로 나뉘어 피 터지게(?) 싸우는 송편 논쟁
- ‘대한민국 1호 기상캐스터’ 김동완 별세… 향년 89세
- 은퇴하면 10명 중 4명은 무직… 취업해도 절반은 비정규직인 ‘이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