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먹거리 최대 반값 할인”… 홈플러스, ‘가을의 맛, AI로 맛나다’ 행사 진행

25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명절 연휴 기간 섭취한 ‘기름진 음식’에 지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가을의 맛 AI로 맛나다’를 필두로 가을 대표 인기 먹거리·매운 음식 등을 총망라해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먼저, ‘가을의 맛, AI로 맛나다’ 행사에서는 AI를 활용한 고객 빅데이터 분석에 따라 가을 대표 먹거리를 엄선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석 연휴 동안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깨워줄 매운 음식들로 중무장한 ‘화끈 얼얼 페스타’에서는 델리부터 간편식까지 다양한 매운 먹거리를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의 대표 인기 상품 ‘보먹돼’를 더욱 고소하고 풍미 있게 즐길 수 있는 ‘보먹돼 한입 고추장 삼겹살’과 한 번도 얼리지 않은 냉장육을 사용해 육즙 가득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강원도 돼지 고추장 불고기’는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인사이트

100% 국내산 냉장 계육으로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대짜 핫스파이시후라이드치킨’은 3000원 할인하고 특제 소스로 고급 중식당의 맛을 재현한 ‘홈플식탁 매콤깐풍닭강정’은 2000원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홈플러스의 AI가 3만5000여개 상품 중 지금 꼭 필요한 상품만 엄선해 파격가로 선보이는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도 계속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고구마, 새우 등 AI 추천 가을 대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며 “연휴 기간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지친 입맛을 살려줄 각종 매운 음식도 풍성하게 내놓는 만큼 홈플러스와 함께 잊지 못할 가을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