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잡는데 실패한 청년의 기지
새벽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택시를 잡지 못한 한 청년의 센스 넘치는 행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새벽에 택시가 안 잡혀서 BBQ 시킴’이란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연에 따르면 늦은 새벽 남성 A씨는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으나 택시가 잡히지 않았다. 그가 택시 대신 선택한 건 바로 치킨집 배달 차였다.
집으로 배달을 시킨 후 치킨과 함께 집으로 배달(?)당하는 방법을 택한 것이다. 다행히 치킨집 사장님도 유쾌하게 제안을 받아들인 듯 보인다.
BBQ 사장님, 유쾌하게 청년 차에 태워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새벽에 택시가 안 잡혀서 인근 BBQ 들어가 집으로 치킨 배달시키고 사장님차 같이 타고옴’이란 문구와 함께 차량 안에서 BBQ 사장님과 A씨가 함께 나눈 대화가 담겼다.
영상에서 사장님은 “어떤 사람들은 좀 태워달라는 사람도 있다. 술 한잔 먹고 가다가 ‘나 차 못 가져가는데 태워 달라’고 한다”
A씨가 “그냥 태워달라고 한다고요?”라고 묻자 사장님은 “그렇다”고 답한다. 이에 A씨가 “무슨 택시도 아니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사장님 유쾌하시다”, “머리 좋다”, “사장님 성격 좋으시다”, “‘무슨 택시도 아니고’ 이러는 게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오늘이 제 딸 2주기”… 5살 아이 앞에서 욕설·고성 내지르는 엄마에 오열하며 일침한 진태현 (영상)
- 2위 ‘결혼 전제’로 사귀는데… 남친이 아파트 ‘대출이자’ 같이 갚아달라고 하자 여친이 보인 반응
- 3위 블랙핑크 제니-갓세븐 뱀뱀, 미국 LA서 다정한 모습 포착… 파파라치에 딱 걸렸다
- “문어에 파란색 원형 무늬가”… 포장한 초밥 먹다가 죽을 뻔한 사연
-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존재는 ‘이 사람’”… 단 5초 만에 알 수 있는 ‘숲 그림’ 테스트
- 기아 ‘스포티지’ 출시 3년 만에 ‘페이스리프트’… 얼굴 싹 바꾸고 나온다
- “불효여도 괜찮으니 무조건 마누라편 들라는 엄마… 그 이유 듣고 펑펑 눈물 쏟았습니다”
- ‘베테랑2’서 경찰 맡더니 벌크업한 정해인… 마동석 뺨치는 반전 등 근육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