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엔 반려견과 태안으로!’…태안군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 운영

128
ⓒ노트펫

해당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노트펫] 충남 태안군이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선보인다.

23일 태안군은 10월을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한 달간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 ▲반려동물 동반 미션투어 ▲반려동물 동반 버스투어(댕댕버스) ▲반려동물 동반여행 SNS 사진 공모전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에 따르면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이자 휴양관광도시인 태안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군은 온라인 여행사 등과 협업해 보다 많은 반려인이 태안을 찾을 수 있도록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은 10월 한 달간 태안군 소재 반려동물 동반가능 숙소 및 캠핑시설을 이용하는 반려인에게 숙박료를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용을 원하는 전국 반려인은 ‘야놀자(숙박시설)’ 및 ‘캠핏(캠핑시설)’, ‘땡큐캠핑(캠핑시설)’ 앱 또는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캠핑시설 1만 5천 원(2만 원 이상 사용 시) 및 숙박시설 3만 원(5만 원 이상 사용 시)이며, 쿠폰을 발급받은 후 입실 날짜를 10월 중으로 정해 예약하면 된다. 쿠폰은 선착순 발급되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태안 여행 중 주요 관광지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 홍보물품을 받을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미션투어’와 1박2일(주말) 버스투어 프로그램인 ‘반려동물 동반 버스투어’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군은 10월 한 달간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사진·영상을 공모해 시상하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SNS 사진 공모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제공해 전국 반려인들에게 태안의 매력을 알리겠다는 각오다.

군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게 여행하기 좋은 도시 태안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행의 계절 10월 전국의 반려인들이 태안에 오셔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행복한 가을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041-670-2691)으로 문의하면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