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그대로인데 100g 더”… 하림이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덕후들 위해 준비한 이벤트

84

사진 제공 = 하림

하림이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를 같은 가격에 100g씩 더 담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해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더 안심하고 구매하는 제품이다. 하림은 자연실록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인기 부위를 더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10월 1일부터 닭가슴살, 닭안심, 닭봉 3종을 기존 가격에 100g씩 증량해서 선보인다.

같은 값에 양은 100g씩 늘어난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가슴살’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봉’은 염지하지 않은 제품으로 취향에 맞게 요리해 신선하고 깔끔한 닭고기의 풍미를 즐기기 좋다. 고객 감사 증량 제품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의 값은 그대로 유지한 채 100g씩 양을 늘려 제공하기로 했다”며 “신선한 프리미엄 닭고기를 활용해 맛있고 건강한 요리 맛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