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돼지를 사냥하던 일행이 오인 사격을 해 동료 1명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7일 연천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11시 30분쯤 연천군 연천읍 한 야산 인근에서 40대 남성 A씨가 동료가 쏜 총탄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멧돼지 출몰 신고를 받고 당시 A씨를 포함한 엽사 3명이 멧돼지를 사냥하던 도중 A씨를 야행성 동물로 오인해 사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했다.
A씨를 향해 총을 쏜 동료 엽사 B씨는 “실제 멧돼지가 나타났지만 어두워서 실수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B씨를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입건한 뒤 구체적인 사건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춤 추며 걸어가다 ‘지하도’에 떨어져 사망한 러시아 관광객… 사고 현장 보니
- 2위 “‘환승연애→극한투어’ 남희두와 싸움만”… 시청자 불만에 이나연 “니들이 뭘 알아”
- 3위 빅뱅 완전체로 돌아온다… GD·태양·대성, 오는 11월 ‘2024 MAMA’ 출격
- 중국산 전기차 자율주행 모드로 두고 누워 드라마 보는 차주… “보는 사람이 불안하다” (영상)
- 일본 공중목욕탕에 모인 남성들이 벌인 ‘이상한 짓’… 업주는 폐업까지
- 적자 공연 하면서 200억 기부한 김장훈… “월세 살면서 왜 그러냐고”
- 결혼 후 가족과 왕래 끊은 큰 오빠, 할아버지 장례식도 ‘불참’… “너무한 거 아닌가요?”
- 배달 중 벤츠와 접촉사고 내자 “있는 돈 다 드리겠다” 용서 빈 라이더… 차주는 ‘이 조건’ 내걸었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