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아의 경형 MPV 레이. 드디어 연식 변경 모델인 ‘The 2025 레이’가 본격적으로 출시됐습니다.
이번 ‘The 2025 레이’는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올렸음에도 전 트림의 가격을 유지하기로 결정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특히, 전기차인 EV모델에는 차량 안전 기능인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를, 가솔린 모델에서는 풀오토 에어컨과 공기청정 모드를 프레티지 트림부터 기본화시켜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어드벤쳐러스 그린’이 ‘The 2025 레이’의 신규 외장 컬러로 공개됐는데요. 루프와 A필러에 그레이 색상 필름을 부착해 ‘그레이 투톤 패키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상품도 함께 출시돼 디자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새롭게 추가 된 컬러부터 파격적으로 높아진 기본 사양과 가격 동결까지, 모든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The 2025 레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매년 발전을 거듭한다는 점이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 NCT 출신 태일 성범죄 혐의 첫 보도 날 에브리타임에 올라왔던 소름 돋는 글 (인증)
- 가상현실 속 또 다른 삶 그린다… ‘아들이 죽었다’ 오늘(8일) 공개
- 영화 ‘인어공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여배우, 아들 낳자마자 남편과 이혼했다
-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떨어진 이유, 정확하게 분석해드립니다
- 파리올림픽 메달리스트 전국체전 경기 명단… 이 선수 이름만 쏙 빠졌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