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늘N’ 2351회에서는 맛집 메뉴가 공개됐다. 방송에는 ‘오늘은 국수 먹는 날’, ‘촌집 전성시대’, ‘수상한 가족’, ‘세상 속으로’ 코너가 소개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오늘은 국수 먹는 날’에서는 ‘고등어백반’, ‘고등어구이’, ‘중식뷔페’에 이어 또 하나의 레전드 메뉴가 예고됐다.
강원도 속초시에서 맛볼 수 있는 이 메뉴는 바로 ‘해물 폭탄 장칼국수’, ‘해물 꽃쟁반 장칼국수’다. 보약 같은 뜨끈한 국수로 한번 왔다 하면 단골이 될 수 없다는 국수 맛집이 소개된다.
육수의 비결은 강원도 황태와 속초 홍게 다리를 포함한 16가지 재료를 사용해 6시간 동안 우려내는 데 있다. 특히 장은 장모님 표 집 막장을 사용하고, 다시마를 넣어 깊고 풍부한 바다의 맛을 더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육수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추가해 끓이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오늘N’은 다양한 재미와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와 유익한 정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자 한다. 매일 저녁 6시에 방송되며, 베테랑 제작진들이 전국 곳곳을 다니며 신선한 정보를 수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정보와 숨겨진 명소, 맛집을 소개하며, 이웃들의 생활 속 이야기도 담아낸다. 최신 트렌드와 핫한 이슈들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고 있다. ‘오늘N’은 편안하면서도 유익한 1등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SNS에 사과문 게재…“경솔했다” [전문]
- 8167m 세계 7위 고봉서 참변… 러시아 산악인 5명 숨진 채 발견
- 기다리기만 하다가 군 면제 받은 사람…5년간 ‘6만명’
- 국방부, 북한의 도로·철길 차단에 “일고의 가치도 없다”
- 아삭아삭한 ‘당근라페’ 만들기…초간단 레시피 싹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