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어야 할 로봇청소기, 도로에 등장해
차들이 쌩쌩 달리는 도로 위를 청소하는 로봇청소기가 포착돼 화제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바스티유포스트(Bastille Post)는 최근 일본의 한 거리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9일 한 일본인은 엑스(X·옛 트위터) 계정에 27분 분량의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평범한 일본의 도로 위에 동그란 물체가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겼다. 바로 로봇청소기였다.
로봇청소기는 거리 이곳저곳을 꼼꼼히 쓸고 다니며 도로 위 운전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영상을 공개한 트위터리안은 “또다시 무책임? 함께 살기로 한 아이가 주인의 부주의로 밖으로 나간 사례. 이 아이도 밖에 나가서 집에 갈 수 없게 되어 다른 로봇청소기들과 어울려 돌아다니면 외래종으로 규제될지도..”라는 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봇청소기 가출 사례가 또 늘었네”, “마을 청소 열심히 하는 중”, “똑같은 집안일에 지쳤을지도”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어떻게 로봇청소기가 밖에 돌아다닐 수 있었는지 궁금해했다.
촬영 장소를 잘 알고 있다는 한 누리꾼은 “건물 주인이 1층에 살고 있는데 문과 도로 사이에 장애물이 없어 로봇청소기가 성공적으로 탈출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추측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쿠팡, 호남권 최대 ‘광주첨단물류센터’ 준공… “지역 청년 2000명 ‘직고용’ 한다”
- 2위 개그맨 이진호, 인터넷 불법 도박 자수… “잘못된 판단으로 빚 떠안아”
- 3위 김다예♥박수홍, 결혼 3년 만에 ‘엄빠’ 됐다… ‘슈돌’ 녹화 중 딸 출산
- “‘무료 나눔’ 받은 냉동고에서 여자 머리·손이 나왔습니다”… 19년 전 실종된 소녀 시신
- 건강검진 결과 충격 받았다면 주목… 혈관 속 시한폭탄 콜레스테롤 박멸하는 ‘이것’
- ‘제시 팬 폭행’ 피해자, 충격 주장… “제시 일행 프로듀서, 한인 갱단 같아”
- “한국여자 공략하러 간다”… ‘한국원정’ 왔다는 일본 남성단체, ‘몰카’까지 찍어 공유했다
- 전북 익산서 20대 음주운전 사고… 함께 타고 있던 친구 ‘6명’ 모두 줄행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