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연하남과 교제 중이라고 깜짝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15일 방송되는 TV조선 관찰예능 ‘이제 혼자다’에서 기존 출연자 조윤희, 전노민, 최동석과 새 출연자 이상아, 우지원, 김새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새롬은 “내 개인사를 주변에 알리기 싫은데 온 세상이 알아버리고, 커리어에도 영향을 미치는 게 가장 속상했다”고 고백, 대중의 관심이 두려웠다는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전노민도 “첫 연애 상대와 결혼해야 한다”는 다소 충격적인 어린 시절의 결혼관을 공개하며, 첫 번째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조윤희가 “지금 연하남과 로맨스를 하고 있다”라며 수줍게 고백해 함께 출연한 김새롬과 전노민을 놀라게 했다.
조윤희는 이동건과 2017년 9월 결혼해 그해 12월에 딸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결혼 3년 만인 2020년 이혼했고 현재 조윤희 홀로 딸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다.
과거 방송에서 조윤희는 “제 사전에 이혼은 없다고 생각하고 결혼했다. 제가 꿈꿔왔던 결혼생활은 아니었다.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론은 이혼밖에 없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TV조선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이 세상에 적응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들의 진솔한 삶 속에서 펼쳐지는 회복과 성장의 인생 2막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다.
조윤희의 깜짝 발언이 담긴 6회 방송은 오는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흑백요리사’ 이븐하게 돌아온다”… 넷플릭스, ‘시즌2’ 제작 확정
- 2위 개그맨 이진호, 인터넷 불법 도박 자수… “잘못된 판단으로 빚 떠안아”
- 3위 월드컵 본선 진출 걸린 ‘이라크전’ 하프타임에 유명 가수 초청… 기습 발표한 축협
- 순백의 천국 같은 비주얼로 죽기 전 꼭 가봐야 한다는 튀르키예 천연 온천 ‘파묵칼레’ (사진·영상)
- “고래상어 있다고 해 아쿠아리움 달려갔는데… 알고 보니 로봇이었습니다”
- 오비맥주 한맥, 신규 광고 공개… “기다린 만큼 올라가는 환상거품”
- 피트와 달콤함의 완벽한 블렌딩… 차세대 스카치 위스키로 부상한 ‘더 디콘’ 출시
- 아직 10살도 안 됐는데… 부모 찬스로 벌써 집 15채 가졌다는 ‘꼬마 건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