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각각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 홈플러스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자!

90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시시각각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다.

16일 홈플러스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M.E.A.L. 솔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홈플러스는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 및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

‘M.E.A.L. 솔루션’은 단순히 시즌 상품을 제안하는 것을 넘어, 시시각각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한 최적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트렌드 제안’ 방식의 행사다. 행사는 맛있게 조합할 수 있는 요리 재료들을 모아 제안하는 ‘더 맛있게’, 인기 상품을 대용량 포장·묶음으로 제공하는 ‘더 크게’, 가장 최신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더 새롭게’, 건강까지 생각한 ‘더 가볍게’ 총 4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기반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 맛있게에서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과 ‘냉동 새우살 3종’을 40%, 50% 할인하며, ‘파스타 소스 20여종’과 ‘스파게티면 11종’, ‘또띠아’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더 크게’에서는 ‘대용량 밀키트 4종’을 할인 판매하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은 3990원, ‘감자칩 10여종’은 2개를 묶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 새롭게’에서는 핫한 신상품인 ‘농심 신라면 툼바’를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하며, ‘롯데칠성 오트몬드 3종’과 모짜렐라 치즈를 동그랗게 커팅한 모양의 ‘보꼬네 모짜렐라 보코치니’는 1+1으로 내놓는다. ‘더 가볍게’에서는 저당&저열량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샐러드 4종’은 20% 할인한다. ‘무항생제 닭가슴살’도 만나볼 수 있다.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동기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를 할인해 살이 꽉 찬 킹크랩을 판매하며,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 17% 추가 혜택을 더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온·오프라인 킹크랩 무료 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달린 용기를 함께 제공해, 보다 간편하게 킹크랩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7일, 100%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출시하고, 23일까지 8대 카드 결제 고객 대상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생생’은 얼리지 않은 신선한 냉장 원료육을 사용했으며, 조리시 핏물과 물기가 적어 이취 없이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상품 종류는 총 5가지로 ‘생생 양념 한우 불고기’, ‘생생 한돈 돼지 고추장 불고기’, ‘생생 한돈 돼지 간장 불고기’, ‘생생 춘천식닭갈비’, ‘생생 안동식 순살찜닭’으로 구성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이제 마트에서는 단순히 연중 시즌을 고려한 상품뿐만 아니라, 수시로 바뀌는 먹거리 트렌드를 빠르게 감지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반응 속도를 갖춰야 한다”라며 “이번 M.E.A.L. 솔루션은 고객들이 보다 트렌디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조건에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변화를 체크하여 할인 행사 기획에 반영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